Mac에서 비활성 메모리를 더 잘 사용하도록 할 수 있습니까? 램이 필요합니다. 활동 모니터를 확인한 결과

mysql을 사용하는데 최대 2.5GB의 램이 필요합니다. 활동 모니터를 확인한 결과 1GB의 비활성 메모리가 있지만 활성 메모리가 10MB 만 있어도 변경되지 않습니다. 비활성 메모리를 강제로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답변

비활성 메모리 는 최근에 닫힌 응용 프로그램 용으로 예약되었지만 사용 가능한 메모리가 소진되면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있는 여유 메모리와 같은 것으로 생각할있습니다 . 새로 부팅 한 시스템에 1GB의 메모리가있는 경우 (이 토론을 쉽게하기 위해) OS에서 300MB를 사용하고 200MB를 사용하는 앱을 연다 고 상상해보십시오. 이제 총 500MB가 사용되었으며 500 개의 여유 공간이 있습니다. 200MB를 사용하고있는 앱을 닫으면 메모리가 비활성 상태로 표시되고 이제 300 사용 (OS), 200 비활성 및 500 비어 있습니다. 600MB가 필요한 앱을 열면 사용 가능한 메모리가 사용 된 다음 비활성 풀에서 가져옵니다.

Terminal.app을 열고 $없이 입력하여 비활성 메모리를 해제 할 수 있습니다.

 $ purge

더 많은 메모리를 사용하도록 MySQL을 구성 할 수도 있지만 성능 문제가 없으면 모든 것을 내버려 두십시오.

OS X의 비활성 메모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 :


답변

Aaron의 답변을 확장하려면 :

MySQL이 너무 많은 리소스를 사용하는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지만 비활성 메모리는 운영 체제의 사용 가능한 메모리와 같습니다. Inactive와 Free의 차이점은 Inactive가 최근에 사용 되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iTunes를 열고 200MB를 사용하는 경우 프로그램을 닫으면 프로그램이 닫히고 iTunes의 메모리는 Inactive로 표시되지만 필요한 경우아니면 그대로 유지됩니다. 다시 . 그러나 iTunes를 다시 열면 OS X은 이미 활성화되어 있고 비활성화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다시 활성화되어 보이게 표시하므로 느린 하드 드라이브에서 다시로드하는 것보다 빠릅니다.

“느린”시스템의 원인을 찾는 데 도움이되도록 컴퓨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업데이트 : 메모리 및 OS X (Apple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upport.apple.com/kb/ht1342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