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 전구 소켓이 다락방에 열린 간격을 갖는 것이 괜찮습니까? 열린 문을 통해 몰래

나는 그들이 열린 문을 통해 몰래 빠져 나가고 있다고 가정에서 더러운 녹색 병 파리 를 발견했다 . 그러나 조사를 계속했지만 천장 전구 소켓을 통해 다락방에서 나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많은 전구를 따라 소켓 주위에 그물을 놓기 시작했으며 숫자가 크게 줄었습니다. 나는 심지어 소켓에 하나를 붙잡 았지만 이제는 탈출 할 수없는 유일한 방법은 다락방에 갔다 (또는 전구 뒤에 숨어있는 경우).

전구 소켓이 다락방으로 들어가서 몰래 들어올 수있는 좁은 구멍이 있다는 것이 정상입니까? 이 문제를 해결해야합니까?

나는 다락방을 완전히 단열하고 거기에 걸어 갈 수있는 방법이 없으므로 내 질문의 또 다른 부분입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나는 보스턴 지역에 살고, 최악의 경우 아무것도하지 않고 천장 소켓을 고정하고 막 으면 겨울이 얼어 붙을 수 있습니까?



답변

천장 조명기구 다락방에서 밀봉 해야 합니다. 이상적으로는 다락방에서 파리가 생활 공간에 들어갈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실제로는 일반적으로 개구부가 있습니다. 찾아야 할 일반적인 것 :

  • 전기 상자 주위. 조명기구가 부착 된 상자는 천장 안에 설치해야하지만 종종 천장의 구멍이 더 커서 상자 주위에 틈이 생깁니다. 스프레이 폼 또는 코크로이를 밀봉 할 수 있습니다. 취입 절연은 또한 이와 같은 작은 침투를 막는 데 상당히 효과적입니다.
  • 파이프와 굴뚝 주변. 같은 수정.
  • 전기 박스를 통해. 상자 자체는 전선이 들어 있으므로 항상 밀봉되어있는 것은 아닙니다. 테이프 나 발포가 가능하지만 전기 상자 안에는 절대로 발포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 천장 조명기구를 통해 (매입 형 캔 라이트). 사람들이 조명을 외부 천장에 두지 말 것을 권장하는 시점까지 조명이 누출되는 것으로 악명 높을 수 있습니다. 캔 조명을 사용해야하는 경우 IC (절연 접점) 등급 인클로저가있는 캔을 사용하여 잘 절연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조명이 과열되지 않고 화재가 발생할 위험이 없습니다.

다락방에 누출이 있는지 검사하고 봉인하면 곤충이 집에 들어가는 능력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보너스로, 같은 구멍이 겨울에 열을 잃을 수있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난방에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시설 ( 보스턴 인근 MassSave 그룹 포함 )은 무료 또는 할인 된 에너지 감사 및 공기 밀봉 / 절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능한 경우 그 중 하나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락방에 파리가 많이 사는 것은 정상이 아닙니다. 동물이 그곳에서 죽어 파리가 먹이를 먹고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또는 아마도 방충제를 추가) 청소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락방은 절연되어 있지만 장선을 조심스럽게 걷거나 내려 놓을 수있는 보드를 가져 와서 계속 움직일 수 있어야합니다. 해충 방제 회사를 고용하여 청소, 침투 방지, 살충제 / 방충제를 한 번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