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 X에서 Xcode 개발을위한 최소 및 권장 하드웨어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찾고 있지 않지만 통합 개발 환경과

저는 프리랜서 프로그래머이며 지금까지 Windows 플랫폼의 프로젝트에서만 일했습니다. 나는 OS X 하드웨어에 대해 잘 모른다. 나는 고급 구성을 찾고 있지 않지만 통합 개발 환경과 하나의 데이터베이스 서버가 정상적으로 실행되어야합니다. Dell 랩탑 i7 프로세서, 8GB RAM, 1TB HDD가 있습니다. 나는 성능에 상당히 만족합니다. 나는 주로 풍부한 그래픽 응용 프로그램 개발이 아닌 응용 프로그램 개발에 사용하려고합니다.

OS X에서 Xcode 개발을위한 최소 및 권장 하드웨어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답변

프로그래머 자신이기 때문에 화면 크기와 메모리 양이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MacBook Airs에는 Intel i5 프로세서가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적은 가격으로 i7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지만 현재 모든 MacBook의 프로세서와 그래픽 칩으로 충분합니다.

메모리 : MacBook Air에는 4GB가 기본으로 제공되므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모두 8GB로 업그레이드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13 형 MacBook Pro에는 8GB 표준, 16GB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15 형 MacBook Pro에는 16GB 표준이 있습니다.

화면 크기의 경우 개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많은 것을 원합니다. 불행히도, 애플은 몇 년 전 17 인치 노트북 판매를 중단했습니다. 반면에, 거의 모든 MacBook Pro에는 Retina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는 같은 화면 크기에서 훨씬 더 높은 해상도를 갖습니다.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공간이 더 넓은”옵션으로 전환하면 화면 공간이 넓어집니다. 13 “~ 15″MacBook Pro 중에서 선택할 수 있지만 15 “모델은 Apple의 최고급 제품입니다. 찾고있는 것보다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MacBook Air에는 Retina 디스플레이가 없으며 11 인치 및 13 인치 모델로 제공됩니다.

마지막으로 살펴볼 점은 디스크 크기입니다. Retina 디스플레이가없는 13 형 MacBook Pro를 제외한 모든 MacBook에는 SSD가 제공되지만 더 저렴한 모델에서는 128GB에 불과합니다. 모든 MacBook Air 모델에서는 최대 512GB 및 1TB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MacBook Pro에서.

해당 국가 의 온라인 Apple Store 로 이동 하여 원하는대로 예산 범위 내에서 MacBook Air 또는 MacBook Pro를 사용자 화하십시오. Apple 개발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답변

Xcode 개발을 위해 Apple의 모든 랩톱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예산에 맞는 노트북을 선택하십시오.

10.10을 실행할 수있는 사용 된 Mac은 시작하기에 충분합니다. 여기에서 사물을 측정하고 관심있는 작업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를 얼마를 소비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랩톱은 아니지만 Mac-mini도 살펴 봐야하지만 $ 499 비용은 랩톱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나는 xcode 개발을 위해 Mac-mini를 사용하고 있으며 일상적인 작업에는 Mac-pro를 사용합니다. 별도의 개발 플랫폼을 사용하면 개인 계정과 데이터 및 앱을 항상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답변

저는 4 년 동안 Apple 하드웨어를 사용하면서 SSD와 8GB RAM으로 업그레이드 한 i5 MBP로 시작했습니다. 저는 Linux에서 왔으며 프로그래밍에 Windows를 사용한 시간은 기억하기 어렵습니다. 나는 OSX에 매료되어 성능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프로그래머로서 진지하게 작업 할 때 화면 크기는 명백히 문제가됩니다. 썬더 볼트 출력이있는 MBP를 기다렸고 2013 년 말 MBP i7, 8GB RAM 및 256GB SSD를 갖춘 2 개의 27 “ACD로 설정을 구성했습니다.

저의 백업은 2014 년 초 MBP i5, 4GB RAM 및 256 SSD이며, i5는 우선하지만 Air를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성능 차이가 눈에 띄게 말할 수는 있지만 시작의 경우 MBP i5는 확실히 적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