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편집에 사용하기 위해 몇 년 전에 리퍼브 맥북 프로를 구입했습니다. Snow Leopard가 설치되어 제공됩니다. FCP 7에서 편집하면서 호환성 문제를 원하지 않았으므로 10.6.8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비디오 편집 이외의 거의 모든 것을 위해 OS를 업그레이드해야하는 시점에 도달했습니다.
따라서 128GB microSD 카드가 들어있는 SD 슬롯에 microSD 어댑터를 연결하고 OS 10.6.8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하면 비디오 편집이 필요할 때 SD 드라이브에서 부팅 할 수 있지만, 나머지 시간에는 최신 Mac OS가 설치된 컴퓨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 내 수수께끼가 있습니다. 맥북 프로를 리퍼브로 구입했을 때 소프트웨어 설치 디스크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랩톱에서 microSD 카드로 10.6.8 OS를 직접 복사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아니면 앱 스토어에서 10.6.8의 다른 사본을 구매하기 위해 추가 $를 지불해야합니까?
답변
디스크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부팅 가능한 OS 복사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부팅되지 않은 (즉, 자신을 복사하지 않는) OS를 사용하는 것이 항상 바람직하지만 실제로는 OS X가 일반적으로 잘 작동합니다. 최악의 것-당신은 부팅 할 수없는 사본으로 시간을 낭비합니다.
SuperDuper 또는 CarbonCopy Cloner와 같은 것을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OS의 백업 복사본을 만드는 데 필요한 것 이상을 제공합니다.
최악의 경우, 시스템이 고장 나서 craig의 목록 또는 이와 유사한 것에서 중고 디스크를 선택해야합니다. 애플은 또한 대체 미디어를 판매하지만 중고 미디어는 일반적으로 저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