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를 언제 사용해야합니까? [닫은] 주제에 맞지 않습니다

간단하게하기 위해 내 질문은 Joomla, Drupal, Concrete5 또는 you-name-it를 포함한 모든 컨텐츠 관리 시스템에 중점을 두지 않고 WordPress에 중점을 둡니다.

워드 프레스가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광범위하게 사용 가능한 플러그인으로 기능 세트를 확장하거나 프로그래밍에 대해 조금만 알고 있다면 자체 플러그인을 설계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여 구축 된 점점 더 “큰”(잘 알려진, 유명하거나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몇 가지 예를 보려면 이 링크를 살펴보십시오 .

아브라함 마스로 (Abraham Maslow)는 한 번 말했다. “만약 당신이 가진 유일한 도구가 망치라면 모든 것을 못처럼 취급하는 것이 유혹적이다.” WordPress 개발자 커뮤니티 내에서 이러한 경향을 보았으며 WordPress를 사용하여 수행 할 수있는 작업에 대한 지식과 조언을 소중히 생각하지만 “WordPress를 사용할 때”에 대한 내 질문은 공백으로 만 처리 될 것입니다. “워드 프레스를 사용하지 않을 시간이 있습니까?” 이 사실은 “wordpress를 사용할 때”에 대해 Google 검색을 수행 할 때 매우 잘 보입니다 . “wordpress를 사용하지 않을 때” 를 검색하면 상황이 약간 개선됩니다 .

제 질문은 2011 년에 웹 개발자가 특정 프로젝트에 WordPress를 사용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가장 도움이되는 기준은 무엇입니까?

연구원들은 1 백만 설치로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에서 “심각한”결함을 발견


편집 1 :
더 많은 검색을 한 후이 주제에 대한이 훌륭한 게시물을 발견했습니다. 편집 : 글쎄, 실제로 여기에 링크 한 페이지가 제거되었으므로 링크도 삭제했습니다.



답변

내 프로젝트에서 나는 스스로에게 묻습니다.이 사이트는 주로 무엇입니까?

  • 주로 블로그입니까? -워드 프레스 사용
  • 주로 정적 페이지 묶음입니까? -CMS 복제, Radiant CMS를 사용하거나 직접 작성
  • 주로 커뮤니티 사이트입니까? -Drupal 또는 드물게 Joomla 사용

WordPress 나 CMS를 사용하지 않았을 목적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답변

내가 작업 한 프로젝트의 경우 클라이언트가 요청하는 크기와 기능에 따라 다릅니다. 컨텐츠를 쉽게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없는 컨텐츠를 쉽게 업데이트 할 수있는 CMS 형식의 시스템을 원한다면 WordPress를 사용하고 테마를 설정하고 사용하지 마십시오.

좀 더 세분화 된 권한 구조 (일명 특정 사용자 만 이미지 등을 업로드 할 수있는 권한 만 있음), 포럼 또는 다중 사이트 구성과 같은 다른 기능을 원한다면 Drupal 또는 Joomla와 같은 CMS로 더 옮기겠습니다.

이제 WordPress에 대한 새로운 변경 사항은 그 중 일부 (다중 사이트 구성)를 무효화하지만 여전히 차이가 있습니다. 현지 부동산업자 또는 소규모 비즈니스 WordPress가 더 작은 사이트라면 내 선택이 될 것입니다. 온라인 잡지와 같은 것을 위해 위에서 설명한 다른 옵션을 살펴볼 것입니다.


답변

좋습니다. wordpress.com과 자체 호스팅 버전 간에는 일반적으로 다르지만 wordpress.org라는 오류가 있습니다.

.com 버전은 WordPress 서버에서 호스팅되며 상업적 사용에 제한이 있으므로 상업적 아젠다가있는 경우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사용할 수있는 테마 및 플러그인으로 제한됩니다. 따라서 승인되지 않은 특수 테마 또는 플러그인을 사용하려는 경우 .com은 아니오입니다. http://www.wpbeginner.com/beginners-guide/what-are-the-limitations-of-wordpress-com/을 참조 하십시오

나는 10 년 전에 웹 사이트를 직접 코딩하는 것으로 시작했으며 다른 CMS를 사용했지만 이제는 거의 모든 내 고객의 요구에 WordPress (자체 호스팅)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온라인 웹 사이트와 같은 간단한 웹 사이트에는 과도한 웹 사이트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 다른 요점은 이러한 패키지의 게시되지 않은 I / O 제한에 쉽게 도달 할 수 있으므로 저렴한 (일반적으로 공유) 호스팅과는 매우 호환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 결과 특히 “관리자”대시 보드에서 편집 할 때 사이트 속도가 크게 느려집니다.

그러나 최신 플러그인 및 테마를 사용하면 개인 홈 페이지에서 전자 상거래 사이트까지 대부분의 요구에 WordPres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발자는 핵심에 “후크”하여 무제한 사용자 정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