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된 와이파이 비밀번호보기 아이폰 4S [중복]

이 질문에는 이미 답변이 있습니다.

Iphone을 처음 사용합니다. 내 아이폰 4s에 대해 이전에 저장된 wifi 암호를 잊어 버린 것을 제외하고는 그것을 좋아하십시오.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일부 앱을 삭제해야했고 친구가 재설정했습니다. 이제 필요한 것을 다시 다운로드 할 수있는 비밀번호가 없습니다. 그녀는 또한 내 딸 Alcatel Fierce One Touch 전화로 이것을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효과적으로 망했다. 저는 전화에 정통하지 않으며 1 년 동안 저장 한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을 모릅니다.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



답변

iPhone에서 저장된 암호를 볼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암호가 WPA 보안 키인 경우 인터넷 라우터 자체에 있어야합니다. 대부분의 다른 유형의 Wi-Fi 비밀번호도 마찬가지입니다. 라우터를 찾아서 WPA또는로 표시된 줄이 있거나 Passcode해당 줄을 따라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답변

iPhone이 탈옥되지 않은 경우 이미 연결 한 사용 가능한 Wi-Fi 네트워크의 암호를 표시하는 사용 가능한 응용 프로그램 및 도구가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 자신의 팁이 있습니다. 다음 팁을보십시오.

라우터 IP 주소 찾기> 기본 사용자 및 비밀번호로 라우터에 로그인 시도> 라우터 설정에서 Wi-Fi 비밀번호보기.

  • 라우터에 로그인하려면 먼저 IP 주소를 찾아야합니다. 설정 앱을 열고 “Wi-Fi”설정 탭> 비밀번호를 표시 할 Wi-Fi 라우터 / 네트워크 이름을 찾은 다음 (i) 정보 버튼을 누릅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 그러면 라우터 IP 주소가 나타납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 safari를 열고 라우터 IP 주소를 입력 한 후 Enter를 누르십시오. 그러면 라우터 로그인 패널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라우터 모델이 공개되었습니다. 기본 사용자 / 비밀번호 (일반적으로 admin / admin)로 로그인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라우터 모델을 사용하여 Google에서 정확한 기본 사용자 / 비밀번호를 신속하게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