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의 내부 메모리에서 SD 카드로 메일 저장소 이동 앱과 Stock

SD 카드에 메일을 넣는 보안 측면에 대해서는 크게 신경 쓰지 않지만 메일 저장 장치를 전화의 내부 메모리에서 SD 카드로 옮기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Gmail 앱과 Stock Mail 앱을 살펴본 결과 SD 카드로 이동할 수없는 것처럼 보이므로 아무도 할 수 있는지 아는 사람이 없습니까?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앱 자체를 메일 저장소로 옮길 필요가 없으므로 메일의 저장 위치를 ​​내부 메모리에서 SD 카드로 옮길 수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수행.



답변

K-9 Mail 은 SDCard에 메일 저장을 지원합니다. 따라서 GMail 또는 다른 사전 설치된 메일 앱에 묶이지 않으면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TechnosAmigos 기사 안드로이드 폰 / 태블릿의 내부 메모리 대신 SD 카드에 이메일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법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다음 단계가 필요합니다.

  • 설정 → 계정 설정으로 이동하십시오 .
  • 저장 옵션 확인
  • 내부 저장소 대신 SDCard를 선택하십시오.

끝난.


답변

루팅 한 경우에만 / data / data가 / sd-ext / data (또는 / data에 마운트 된 sdcard)에 연결된 data2sd ( Google Play의 원래 버전 , 나중에 XDA 애호가가 수정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모든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가 SD 카드에 저장됩니다.


답변

K-9 Mail 의 옵션 계정 설정> 저장소 를 사용하면 첫 번째 SD 카드에 메시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스마트 폰에는 내부 SD 카드가없고 외부 SD 카드 만 있습니다. 따라서 내 (Android 4.1.2) 스마트 폰은에 저장됩니다 /sdcard/Android/data/com.fsck.k9/. 대부분의 태블릿에는 내부 및 외부 SD 카드가 있으며 K-9는 내부 및 외부 SD 카드를 사용합니다. 내 태블릿 (또한 4.1.2)이에 저장됩니다 /storage/sdcard0/Android/data/com.fsck.k9/. AFAIK K-9는 착탈식 SD 카드 sdcard1에 저장할 수 없습니다.


답변

SD 카드와 같은 기본적으로 자율적 인 마디에 이메일을 저장하는 기능은 청구 된 청구 시대에 필수적입니다. 어쨌든 이메일을 효율적으로 보존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며, 나중에 법적 목적을 위해 필요하며 특정 기술 거인의 자비를 원치 않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위에서 말한 것처럼 2019 년 6 월 둘째 주에 사라진 위의 설명에 따라 k-9 전자 메일 앱 내에서 SD 카드에 전자 메일을 직접 저장하는 기능은이 기능을 제공하는 마지막 전자 메일 앱이었습니다. 사방에서 사라지는 이유!)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