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용 XNA와 유사한 라이브러리가 있습니까? [닫은]

Java 용 XNA와 같은 라이브러리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즉, 도서관

  1. 게임 루프를 처리합니다. 즉, 기존 메소드를 구현하기 만하면 매 프레임마다 호출됩니다.
  2. 렌더링을 처리합니다. 즉, 렌더링 할 대상을 알려 주면 하드웨어 가속과 같은 구현 세부 정보를 숨기고 모니터에 표시합니다.
  3. 그래픽, 사운드 및 사용자 입력 옵션에 유용한 많은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D 및 3D 옵션을 모두 지원하는 라이브러리에 관심이 있습니다.



답변

첫 번째 요구 사항에 따르면 라이브러리가 아닌 프레임 워크를 찾고 있습니다.

jMonkeyEngine 은 3D 게임을위한 프레임 워크입니다 (즉, XNA와 유사하게 원하는대로 메인 루프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2D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게임 루프는 작성하기 어렵지 않으며 기존 Java 라이브러리는 두 번째 및 세 번째 요구 사항을 처리하므로 제작 여부에 따라 장면 그래프 3D 라이브러리 / 엔진 또는 2D 라이브러리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2D 또는 3D 게임.

Aviatrix3D , Ardor3D , Java3DjMonkeyEngine 은 장면 그래프 3D 엔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2D 라이브러리의 경우 JGame 이 있거나 최대 속도로 OpenGL을 사용하고 LWJGL 또는 JOGL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Java의 내장 Graphics2D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게임을 애플릿으로 배포하려는 경우 특히 좋은 옵션입니다.


내장 된 Graphics2D 경로로 이동하려면 소스 코드보고 Metagun (애플릿 형태로 재생하려면 클릭)을보십시오. 작지만 잘 작성된 2D Java 게임이며 작은 게임의 훌륭한 예라고 생각합니다. 구조를 복사하면 최적의 게임 루프 / 프레임 워크가 있습니다.


답변

Slick 은 LWJGL을 기반으로하는 멋진 2D Java 라이브러리입니다. 게임 루프, 렌더링을 처리하고 스프라이트를 구현하는 유용한 기능을 포함합니다.

다양한 데모와 예제가 번들로 제공됩니다.


답변

단일 프레임 워크에서 2D와 3D를 모두 지원하려면 jPct가 가장 가깝습니다. 그것은 3D이지만 포럼 내부에서 2D를 수행하기 위해 약간의 조정이 있습니다.

Xith3D 또는 Java Monkey Engine과 함께 3D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2D를위한 Slick 또는 GTGE.

Java 게임 개발에 관한 책을 쓰고 있는데 이미 2D 및 3D Java 게임 개발에 대한 기본 사항에 대한 장을 완료했습니다. 시작점을 알려면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http://code.google.com/p/lucu

탁산


답변

3D를 지원하지는 않지만 pulpcore 는 훌륭한 게임 프레임 워크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것을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코드를 통해 그것을 확인하기 위해 탐색했으며 멋지게 보입니다.


답변

RedDwarf 는 Java 게임 엔진입니다. 이것은 썬이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사용하는 오래된 프로젝트 DarkStar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