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on 복구 파티션이 설정되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업그레이드를 수행하십시오. 원본 드라이브를 외장 인클로저에

이 링크에 나열된 HDD 및 SSD 용 OWC 권장 방법 2를 교체하려고 합니다.

  1. 드라이브 업그레이드를 수행하십시오.
  2. 원본 드라이브를 외장 인클로저에 넣습니다.
  3. Command-R을 누른 상태에서 시동하여 원래 드라이브의 복구 파티션으로 부팅하십시오.
  4. 디스크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새 드라이브로 복원하십시오.
  5. Mac을 재시동하거나 새 드라이브로 부팅하십시오.

MacBook에 Lion 복구 파티션이 제대로 설정되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터미널 (위치 /Applications/Utilities/Terminal.app)에서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diskutil list

이 항목이 표시되면 복구 파티션이 설치된 것입니다.

Apple_Boot Recovery HD             650.0 MB


답변

FileVault 2 전체 디스크 암호화가 켜져있는 경우 부팅시 Option 키를 눌러 복구 파티션을 볼 수 없으며 대신 복구 파티션에서 부팅하려면 Command-R을 누르고 있어야합니다.


답변

또한 숨겨진 모든 파티션을보고 마운트 할 수있는 디스크 유틸리티의 디버그 메뉴를 켤 수 있습니다.

Mac OS X에서 숨겨진 파티션보기 및 마운트를 참조하십시오.

OS X에서 디스크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숨겨진 파티션 표시 및 마운트

먼저 디버그 메뉴를 켜야합니다.

  • 디스크 유틸리티를 종료하고 터미널을 실행하여 다음 기본 쓰기 명령을 입력하십시오.
defaults write com.apple.DiskUtility DUDebugMenuEnabled 1
  • 디스크 유틸리티를 다시 시작하고 ‘도움말’과 함께 나타나는 “디버그”를 찾으십시오. 새 디버그 메뉴를 클릭하고 풀다운하여 “모든 파티션 표시”를 선택하여 옆에 확인 표시가 나타나도록하십시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