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계약자는 오래된 코 마늘과 근막을 섬유 시멘트 패널로 교체했습니다. 어떤 유형의 성형 / 클레이 팅을 사용해야합니까? 제품 유형처럼 보입니다. 나무를 칠하지

계약자는 처마 밑면 패널이 집의 벽과 만나는 모서리에 좁은 목재 몰딩 조각을 설치했습니다. 아래 다이어그램을 참조하십시오.

처마 설치의 다이어그램

노란색 조각에 사용되는 재료는 프라이밍되지 않은 도색되지 않은 목재이며 천장 몰딩 (집 내부)으로 설치되는 제품 유형처럼 보입니다.

나무를 칠하지 않으면 목재가 빨리 열화 될 수 있기 때문에이 문제가 우려됩니다. 설치하기 전에 페인트 칠했을 것입니다. 어쩌면 그것은 나무가 아니어야합니다.

불행히도,이 다이어그램을 복사 한 매뉴얼은 노란색 조각에 대해 아무것도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노란색 조각을 직접 채색했습니다.)

  1. 이 부분은 바닥 패널을 구조적으로 지원합니까, 아니면 단순히 장식입니까? soffit 패널을 프레임에 고정시키는 손톱을 숨 깁니다.
  2. 다이어그램은 soffit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이 조각은 다이어그램 왼쪽의 근막처럼 섬유 시멘트로되어 있습니까? 다이어그램에서 두 조각이 모두 회색이라는 사실은 그 사실을 암시합니다.
  3. 현지 건축법 또는 제조업 자에게 어떤 재료가 필요한지 누가 지시합니까?

더 많은 맥락이 있습니다.

집에는 나무 지붕 널이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지붕의 처마가 확장되어 비로부터 더 많은 보호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새 soffits는 원본보다 넓으며 새로운 목재 프레임 및 서브 페시아가 필요합니다. 집 벽의 목재 프레임은 기존 목재 대상 포진 위에 부착되었습니다. 성형물 (노란색 조각)은 그림과 같이 목재 지붕 판에도 부착되었습니다.

집에는 프레임이 비닐 인 베이 창 어셈블리도 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섬유 시멘트 주둥이가 비닐 창틀과 만나는 곳에서 이제 미완성 된 목재 성형을했습니다.



답변

  1. 그것은 soffit이 어떻게 고정되었는지에 따라 아마도 기능상의 미학 일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근막 내부에도 스트립이 필요할 것입니다. 벽과 끈은 약간 물결 모양 인 경향이 있으므로 완벽하고 코킹 가능한 착용감을 얻기가 어렵습니다.

  2. 섬유질은 아니지만 다른 트림 몰딩과 동일한 재료입니다. 유지 보수가 필요없는 (또는 유지 보수가 적은) 비닐 또는 유사한 것. Hardie를 언급 했으며 자체 트림 보드 라인이 있습니다. 대형 박스 주택 개량 상점에서 비닐 트림을 흰색으로 얻을 수도 있습니다.

  3. 단순히 미학적이므로 코드가 없을 것입니다. 잘 보호 되 자마자 썩을 것 같지 않으며, 습기가 유지되고 나무가 보호되지 않는 위와 뒤에서 나옵니다. 계약자에게 연락하여 더 높은 품질의 것으로 바꾸거나 최소한 프라이밍하고 페인트 칠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