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ware ESXi를 설치 한 USB 키 또는 SD 카드가 실패하면 어떻게됩니까? 부팅 파일 시스템을 백업하는 장치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VMware ESXi를 실행 하는 HP ProLiant DL380p Gen8 서버에 설치된 SD (SDHC) 카드가 실패했습니다.

vCenter 콘솔과 HP ProLiant ILO 이벤트 로그에서 불길한 메시지가 표시되었습니다 …

부팅 파일 시스템을 백업하는 장치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결과적으로 호스트 구성 변경 사항이 영구 저장소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내장 플래시 / SD-CARD : 미디어 0 쓰기 오류, 물리적 블록 848880 : 스택 예외.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VMware는 ESXi에 USB 및 SD (SDHC) 부팅 장치 사용을 권장합니다. 더 작은 설치 공간 ESXi가 개발 된 주요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이전 ESX와 비교). ESXi의 설치 가능 모드와 내장 모드의 차이점 을 동료와 고객에게 강조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 그러나 이러한 실패는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이 경우에는 이것이 나의 세 번째 사례입니다.

운 좋게도 이것은 SAN 스토리지가있는 vSphere 클러스터입니다. 이 실패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단계를 수행해야합니까?



답변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한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VMware ESXi는 내장 모드 또는 설치 가능 모드 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여기 에 설명 된대로 설치 모드는 대상 미디어 및 ESXi 설치 관리자가 사용할 수있는 볼륨 크기에 따라 결정됩니다.

  • USB, SDHC 또는 어떤 장치 이하 5기가바이트보다 크기는 : 임베디드
  • 크기가 5GB 이상인 하드 드라이브 / 볼륨 : 설치 가능

내장 모드 에서 ESXi를 실행하는 고유 한 특성 중 하나는 OS가 RAM에로드되고 정상 작동 중에는 매시간 USB / SD 장치에 접촉한다는 것 입니다. 제 상황에서는 SDHC 장치가 고장 나더라도 시스템이 계속 작동했습니다.

vCenter 인터페이스에서받은 오류 메시지 는 구성 변경 사항이 저장되지 않지만 클러스터를 계속 사용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SD 카드를 교체하기 위해 데이터 센터에 도착할 때까지 시스템을 며칠 동안이 상태로 두었습니다.


USB 또는 SD 장치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수행 할 단계와 관련 하여 호스트 설정 사본추출하여 저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이는 PowerCLI 또는 vSphere CLI를 통해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vCenter 서버에서 실행되는 PowerCLI를 사용했습니다.

Get-VMHostFirmware -VMHost 10.10.8.22 -BackupConfiguration -DestinationPath C:\Users\ewwhite\Downloads
  • 그런 다음 영향을받는 호스트에서 모든 가상 머신을 대피하고 유지 관리 모드로 전환했습니다.
  • 그런 다음 호스트를 종료하고 SDHC 카드를 새 장치로 교체 한 후 ESXi를 다시 설치했습니다.
  • ESXi를 새로 설치하여 호스트를 다시 설치 한 후 네트워크에서 호스트를 표시하는 데 필요한 최소 구성을 변경했습니다. IP 정보, VLAN 정보 및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 PowerCLI를 통해 저장된 구성을 호스트에 다시로드했습니다 …

이 단계에서는 다음을 사용했습니다.

Set-VMHostFirmware -VMHost 10.10.8.22 -Restore -SourcePath c:\Users\ewwhite\configBundle-10.10.8.22.tgz -HostUser root -HostPassword YoMama!!

구성을 복원하면 호스트가 강제로 재부팅됩니다. 다시 한 번 다시 연결을 실행하여 vCenter에서 호스트에 다시 가입하고 유지 관리 모드를 종료 할 수있었습니다.


PowerCLI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ESXi 쉘 명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vim-cmd hostsvc/firmware/backup_config

그러면 호스트 구성의 tarball을 찾아 다운로드 할 수있는 웹 링크가 생성됩니다.

구성 파일을 호스트에 SCP로 저장하고 다음을 사용하여 설정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vim-cmd hostsvc/firmware/restore_config /tmp/configBundle.tgz

그게 다야!


답변

기술 자료 문서 : http://kb.vmware.com/selfservice/documentLinkInt.do?micrositeID=&popup=true&languageId=&externalID=2004784

참고 : 원래 SD 플래시 카드 또는 USB 드라이브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이 단계를 재해 복구 용량에서 사용하여 교체 USB 드라이브 또는 SD 플래시 카드에서 가능한 빨리 기능을 갖춘 ESXi 호스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재해 복구 시나리오

프로덕션 정보가 포함 된 로컬 데이터 저장소가 있고 재해 복구 시나리오에서 교체 USB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SD 플래시 카드에 설치를 완료 한 경우 다음 추가 단계를 수행해야합니다.

  1. vSphere Client를 사용하여 ESXi 호스트에 연결하거나 기존 vCenter Server 구현에 ESXi 호스트를 추가하십시오.
  2. 호스트를 클릭하십시오.
  3. 구성 탭을 클릭하십시오.
  4. 저장 공간을 클릭하십시오.
  5. 재검색을 클릭하면 모든 데이터 스토어를 볼 수 있습니다.
  6. 데이터 스토어를 찾아보고 데이터 스토어에있는 가상 머신을 등록하십시오.

답변

새 카드에 ESXi를 새로 설치하면 현재 카드의 손상 가능성이있는 데이터를 보존하려는 시간이나 노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답변

내 호스트 중 하나에 동일한 “Lost connectivity”오류가 표시되었습니다. 나는이 게시물을 봤다. 그래서 제안 된대로 PowerCLI 및 vCLI로 구성을 백업하려고했습니다. 백업에 “내부 오류”가 표시되었습니다. VMWare라고합니다. SD에 장애가 발생하면 백업 명령으로 SD 카드에서 구성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구성을 백업 할 수 없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