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포인트 : 한 번에 한 행씩 테이블을 작성하는 애니메이션 번에 한

PowerPoint 2007에서 여러 행이있는 테이블이 포함 된 슬라이드가 있습니다.

한 번에 한 줄씩이 슬라이드를 만들고 싶습니다 (대화 할 준비가 될 때까지 청중이 각 행을 보지 못하도록).

나는 이것을하는 방법을 알 수 없었습니다 … 어떤 종류의 애니메이션을 만들려고 할 때마다 애니메이션이 전체 테이블에 적용됩니다. 한 번에 한 행씩 적용하고 싶습니다.



답변

마지막 슬라이드부터 시작하여 뒤로 진행합니다.

슬라이드에서 완성 된 테이블을 만든 다음 해당 슬라이드를 복사하여 완성 된 테이블 슬라이드 앞에 붙여 넣습니다.

표에서 행을 삭제 한 다음 해당 슬라이드를 복사하여 현재 행 등에 붙여 넣습니다.

앞으로 나아갈 때 한 번에 하나의 행을 추가하면 다소 애니메이션 효과가 있습니다 (화려한 효과는 없음).


답변

office.microsoft.com에있는 이 기사 ( 이전 기사 )는 약간 해키 된 방법을 통해 원하는 것을 달성해야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테이블 셀을 그룹 해제하고 개별적으로 애니메이션하기 위해 테이블을 복사하여 붙여 넣기하십시오.)


답변

그리드 선없이 테이블을 만들었지 만 행이 번갈아가는 접근법을 사용했습니다. 그런 다음 해당 행 색상의 사각형으로 각 행을 차단했습니다. 그런 다음 애니메이션 창을 사용하여 사각형이 하나씩 사라지고 그 뒤에 텍스트가 표시됩니다. 이것은 매우 공상적이지는 않지만 많은 번거 로움없이 필요한 것에 충분히 가깝습니다.


답변

그래서 저는 Office 답변이 엄청나게 약하다고 생각합니다. 내 솔루션은 조금 더 간단했습니다 (그리고 내 견해로는 더 우아합니다). 표를 복사하고 사본에서 열 머리글을 제외한 모든 내용을 삭제했습니다. 다른 사본에서는 머리글 행을 제거하고 모든 셀 서식을 제거하고 투명도를 100 %로 설정했습니다.

그런 다음이 투명 테이블의 복사본을 만들고 행 2에서 n을 삭제했습니다. 여기서 n은 데이터의 총 행 수입니다), 해당 행을 적절한 위치로 옮긴 다음 소스 테이블에서 행 1을 삭제했습니다. 그런 다음 소스 테이블을 다시 복사하고 전체 테이블을 구성 할 때까지 각 행을 형식화 된 셸 테이블의 맨 위에있는 투명한 단일 테이블에 배치 할 때까지이 작업을 반복했습니다.

이제 빈 테이블을 빌드 한 다음 애니메이션을 통해 각 컨텐츠 행에 팝업 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은 Microsoft 솔루션에서와 같이 아주 작은 (편집 불가능한) 이미지 조각으로 나뉘 지 않습니다.


답변

공식 Microsoft 전략 이 끔찍 하다는 정서에 동의합니다 . (테이블을 분할 할뿐만 아니라 각 셀의 텍스트를 여러 개의 연결이 끊어진 텍스트 상자로 분할하여 내용에서 후속 텍스트 편집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내 접근 방식은 각 열의 모든 텍스트를 잘라내어 별도의 텍스트 상자에 목록으로 붙여 목록을 테이블 상단에 배치하는 것이 었습니다. (목록 요소의 간격을 두들겨서 테이블 셀과 일치해야했습니다. 모든 텍스트를 제거한 후에는 테이블의 행 높이를 수동으로 조정해야했습니다. ) 목록은 기본적으로 애니메이션 가능합니다.

각 열마다 한 번씩 수행하십시오. 다른 까다로운 부분은 애니메이션 창에서 “모양 순서”를 재정렬하여 각 “행”의 요소 (여러 열에 걸쳐)가 동시에 나타나도록하는 것이 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