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웹 사이트에서 핀치 투 줌을 어떻게 강제 할 수 있습니까? 나므로 확대 / 축소로

시력 문제가있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iPhone에로드하는 모든 단일 페이지를 확대해야합니다.

확대 / 축소하기위한 “세 손가락 탭”은 짜증이 나므로 확대 / 축소로 확대하면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나 iPhone 4S로 업그레이드 한 이후 많은 사이트에서 허용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해당 기능을 사용 중지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메타 태그가 있지만 모든 페이지를 확대 / 축소하도록 설정할 수있는 재정의가 있습니까? Google 검색 결과를 확대 할 수 없으므로 실제로 볼 수 없습니다. NFL.com에서는 핀치 확대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답변

어, 이것은 너무 성가시다-디자이너 / 개발자의 오만 (내 의견으로는-나는 개발자이다)의 높이입니다. 다른 답변의 코드는 저에게 효과가 없었지만 많은 실험을 거쳐이 기능을 수행했습니다 (iPad 3 / iOS 5).

javascript:document.querySelector('meta[name=viewport]').setAttribute('content','width=device-width,initial-scale=1.0,maximum-scale=10.0,user-scalable=1');

다른 답변과 동일한 방법으로 추가하여 추가하십시오 (페이지의 책갈피를 작성한 다음 책갈피를 편집하고 해당 URL을 위의 코드로 바꾸십시오).


답변

메타 데이터를 제거하기 위해 JavaScript 책갈피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먼저 공유 버튼 (상자에서 나오는 화살표 아이콘)을 누르고 북마크 추가를 누릅니다. 이것을“Enable Zoom”또는 이와 유사한 것으로 부릅니다. 주소 상자는 비활성화되어 있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장을 탭한 다음 북마크 버튼 (책 아이콘)을 누른 다음 편집과 방금 만든 북마크를 누릅니다. 이제 주소 상자에 이것을 입력하고 공백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javascript:void(document.head.removeChild(document.querySelector('meta[name=viewport]')))

마지막으로 이것을 저장하고 확대를 방지하는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북마크로 이동하여 북마크를 눌러 실행합니다. 이제 확대 및 축소 할 수 있습니다.

(iPad 사용자를위한 팁 : 설정에서 책갈피 막대를 켜고 책갈피 막대 폴더로 책갈피를 이동하여 항상 주소 표시 줄 아래에 표시되도록하십시오.)


답변

설정> 일반> 손쉬운 사용에서 줌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확대 / 축소를 활성화하면 세 손가락으로 두 번 살짝 눌러 iPhone / iPod / iPad의 전체 화면을 확대 / 축소 할 수 있습니다. 이동하려면 화면에서 세 손가락을 잡고 드래그하여 뷰포트에 다른 부분을 표시하거나 화면 가장자리를 따라 한 손가락을 움직여 이동합니다.

더 확대해야하는 경우 세 손가락으로 두 번 탭하고 위 또는 아래로 드래그하십시오. 축소하려면 세 손가락으로 다시 두 번 두드립니다.

그러나 더 좋아진다 : 대신 아이폰, 아이팟 터치 또는 iPad의 전체 화면을 확대 세 손가락으로 더블 탭 할 필요없이, 또한 설정 줌을 활성화하면 사파리 어떤 무시하게 밝혀 meta name="viewport"페이지 스케일링 설정을. 두 손가락을 사용하여 일반적인 방식으로 확대 및 축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페이지를 확대 / 축소 할 수 있도록 재정의 할 수 있습니까?

기본적으로 줌 설정은 우선 적용입니다. 즐겨!

출처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