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R에 있지 않도록 땅볼을 어떻게 움직일 수 있습니까? (그래서 재 장착 메뉴에서 win7 / linux / osX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OS X을 선택하면 그냥

OSX, Ubuntu 및 Windows 7이있는 3 중 부팅 시스템이 있습니다. 현재 부팅 할 때 수리 메뉴를 먼저 모든 파티션을 멋지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OS X을 선택하면 그냥 멋장이로 작동하지만, 리눅스를 선택하면 또는 win7 그러면 GRUB 메뉴로 이동하고 다시 선택해야합니다. 물론 작동하지만 지루합니다.

지금 나는 듣는다 윈도우를 선택했을 때 grub 메뉴로 가고 싶지 않다면 MBR 대신 리눅스 파티션의 부트 섹터에 grub을 설치해야합니다. 시스템을 설정할 때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지침을 찾았지만 이미 설치되었을 때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창문과 우분투를 다시 설치하지 않고도 땅바닥을 움직일 수 있습니까? TIA.



답변

너는 할 수있다. GRUB 설치 (stage1 로더)를 MBR 및 / 또는 PBR과 같은 많은 부트 레코드에 저장합니다. 하지만 MBR에서 제거하려면 다른 것으로 덮어 써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은해야합니다 :

  1. GRUB을 다른 곳에 설치하십시오 (rEFIt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 rEFIt이 Linux를로드하기위한 새로운 GRUB 위치를 가리 키도록하십시오.
  3. Windows로드 전용 부트 로더를 MBR에 설치하십시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