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는 컵에 추가되었지만 인쇄 대화 상자에서는 볼 수 없습니다. 컵 서버를 사용하려고합니다.

나는 데비안 서버와 데비안 랩톱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가정용 컴퓨터의 페이지를 인쇄하기 위해 컵 서버를 사용하려고합니다.

그래서 프린터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서버의 컵에 성공적으로 프린터를 추가 한 다음 프린터를 노트북의 컵에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인쇄 요청을하면 시스템의 인쇄 대화 상자에 프린터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스크린 샷은 컵의 “Manage Printers”페이지에서 공유 프린터와 공유 프린터의 추가 프린터를 볼 수 있습니다. 인쇄 대화 상자에는 프린터가 표시되지 않지만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 걸까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어떤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답변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문제는 내가 작업 네트워크를 다음과 같이 정의했다는 것입니다. ~/.cups/client.conf, 그리고 이것이 lpstat -s 동결을 만들었고, 그 때문에 시스템이 프린터를 읽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되었습니다. 도와 줘서 @ bnjmnrsr에게 감사드립니다 🙂


답변

내 경우에는, 나는 내 ServerName 내 설정 client.conf 파일을 만든 다음 localhost로 제한하지 않고 내 로컬 네트워크에서 액세스를여십시오.

나를위한 올바른 경로를 시작하는 @ bnjmnrsr에게 감사드립니다. 나의 경우에는, lpstat 보고 된 :

$ lpstat -s
no system default destination
lpstat: Bad file descriptor
lpstat: Bad file descriptor

이것은 나를 이끌어 줬다. OP가 친절하게 그의 해결책을 올릴만한 게시물이었습니다.

[그] 문제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

/etc/cups/client.conf에 있습니다.
  구문을 사용하여 서버를 수동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ServerName 호스트 이름 또는 IP : 포트

이것은 내가 미리 설정된 프린트 서버에 연결된 소규모 네트워크의 워크 스테이션에 대해 과거에 사용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CUPS_SERVER 환경 변수가 수동으로 동일한 호스트 이름으로 설정되어 있지 않으면 않습니다.

수동으로 설정된 호스트 이름을 제거하고 컵을 기본값으로 복원하는 해결책이있었습니다.

ServerName /var/run/cups/cups.sock

제 경우에는 단순히 ServerName 내 client.conf 파일에서 다음과 같이 클라이언트에서 CUPS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 service cups restart

내가 달렸을 때 lpstat 다시, 나는 더 나은 메시지를 얻었다 :

$ lpstat -s
no system default destination
lpstat: No destinations added.
lpstat: No destinations added.

다음으로, 나는 끝났다. 이리 외부 IP 주소에서 청취하도록 CUPS를 구성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전체 구성이 필요한지 확실하지 않지만 적어도 CUPS 서버가 localhost만을 수신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 netstat -an | grep 631
tcp        0      0 127.0.0.1:631           0.0.0.0:*               LISTEN

내 안에 /etc/cups/cupsd.conf 파일, 나는 Listen 보낸 사람 :

Listen localhost:631

에:

Listen <dnsnameofyourserver>:631

컵과 컵을 다시 시작하면 서버와 클라이언트에서 탐색 할 수 있습니다. lpstat 클라이언트에서 더 잘 작동했습니다. (4 개 모두를 다시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그렇게했습니다.)

$ lpstat -a
ML-1710 accepting requests since Fri 24 Feb 2017 07:48:59 PM EST

내 파일 & gt; 인쇄 대화 상자에 나열된 프린터가 표시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