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 커밋- “추적되지 않은 파일”? (use “git

를 수행 git commit -a하면 다음이 표시됩니다.

  # Please enter the commit message for your changes. Lines starting
  # with '#' will be ignored, and an empty message aborts the commit.
  # On branch better_tag_show
  # Changes to be committed:
  #   (use "git reset HEAD <file>..." to unstage)
  #
  # modified:   ../assets/stylesheets/application.css
  # modified:   ../views/pages/home.html.erb
  # modified:   ../views/tags/show.html.erb
  # modified:   ../../db/seeds.rb
  #
  # Untracked files:
  #   (use "git add <file>..." to include in what will be committed)
  #
  # ../assets/stylesheets/
  # ../views/pages/

추적되지 않은 파일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모든 변경 사항이 실제로 추적되었습니다. git이 추적되지 않은 파일에 대해 경고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편집 :

네, 많은 혼란스러운 답변이 보입니다. 이것이 내가이 후에 일어나는 일 git commit -a입니다.

# On branch master
nothing to commit (working directory clean)

보시다시피 변경 사항이 적용된 4 개의 파일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내 질문은 다음과 같이 다시 표현되어야합니다. 이 커밋의 모든 변경 사항이 추적되었을 때 git이 추적되지 않은 파일에 대해 경고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즉, git commit 메시지의 추적되지 않은 경고가 필요하지 않습니까?



답변

같은 문제가있는 다른 사람은 실행 해보십시오.

git add .
추적 할 현재 디렉터리의 모든 파일 (추적되지 않음 포함)을 추가 한 다음

git commit -a 추적 된 모든 파일을 커밋합니다.

@Pacerier가 제안한 것처럼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라이너는

git add -A


답변

git commit -am "msg"하지가와 동일 git add file하고git commit -m "msg"

git 추적에 추가되지 않은 파일이있는 경우에도 수행해야합니다. git add file

“git commit -a”명령은 2 단계 프로세스의 지름길입니다. 리포지토리에 이미 알려진 파일을 수정 한 후에도 리포지토리에 “이봐! 이 파일을 준비된 파일에 추가하고 최종적으로 커밋하고 싶습니다. ” “git add”명령을 실행하면됩니다. “git commit -a”는 파일을 스테이징하고 한 단계로 커밋합니다.

출처 : “git commit -a”및 “git add”


답변

명령 줄에 입력해야합니다.

git add --all

추적되지 않은 모든 파일을 커밋합니다.

편집하다:

파일을 준비한 후 커밋 할 준비가되었으므로 다음 명령은

git commit -am "Your commit message"


답변

  1. 먼저 추적되지 않은 모든 파일을 추가해야합니다. 다음 명령 줄을 사용하십시오.

    git add *

  2. 그런 다음 다음 명령 줄을 사용하여 커밋합니다.

    git commit -a


답변

추적되지 않은 파일에 문제가있는 경우이 3 줄 스크립트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git rm -r --cached .
git add -A
git commit -am 'fix'

그럼 그냥 git push


답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추적되지 않은 파일’은 git에 의해 추적되지 않는 파일입니다. 스테이징 영역에 없으며 이전 커밋의 일부가 아닙니다. 버전을 지정하려면 (또는 git에 의해 관리되도록) ‘git add’를 사용하여 ‘git’에게 알려 주면됩니다. 이 장 확인 저장소에 기록 변경 에서 Progit의 자식의 repo에 대한 변경 사항을 기록하고 또한 용어 ‘추적’을 설명하고 ‘비 추적’에 대한 좋은 설명을 제공하는 멋진 비주얼을 사용하여 책을


답변

파일을 커밋하거나 추가하기 전에 .git 폴더 구성을 찾을 수 있도록 로컬 git의 올바른 디렉토리 (저장소 기본 폴더)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 글은 Git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태그가 있으며 님에 의해 에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