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빠지거나 식은 우유를 어떻게 인식 할 수 있습니까? 머무를 가능성이

차가운 우유를 테스트하는 방법은 끓여서 휴식을 찾거나 맛을 보거나 (유크), 나쁘게 냄새가 나기를 희망하는 것입니다.

우유가 여전히 좋은지 알 수있는 쉽고 과학적인 방법이 있습니까? 얼마나 더 오래 머무를 가능성이 있습니까?

유통 기한은 보관 온도에 관한 몇 가지 조건을 가정하고 유효 기간이 지난 우유와 유효 기간이 지난 우유를 모두 보았 기 때문에 좋은 지표는 아닙니다.

또한 우유가 ‘나 빠진다’고 생각할 수있는 특별한 순간이 궁금합니다. 현재 건강하게 보이는 우유 상태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알 수 있습니까?



답변

FAO (국제 식량 농업기구)가 공식적인 테스트 핸드북을 여기에 게시 한 것 같습니다 .

쉬운 방법 중 하나 :

2.4.5.3. 알코올 테스트

테스트는 빠르고 간단합니다. 알코올에 의해 산 및 / 또는 레닛의 수준이 증가하고 작용할 때 단백질의 불안정성에 의존한다. 또한 알부민 (초유) 수준과 소금 농축액 (유두 염) 수치가 증가하면 양성 검사가됩니다.

순서:

테스트는 작은 병 또는 테스트 튜브에 같은 양의 우유와 68 %의 에탄올 용액을 혼합하여 수행됩니다. 68 % 에탄올 용액은 68ml 96 % (절대) 알코올 및 23ml 증류수로부터 제조된다. 테스트 한 우유의 품질이 양호하면 응고, 응고 또는 침전이 없지만 작은 덩어리를 찾아야합니다. 산 발생으로 인한 첫 응고는 먼저 0.21-0.23 % 젖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테스트를 위해 우유 2ml를 68 % 알코올 2ml와 혼합합니다.

가정용으로 단순화 :

이 테스트는 보드카 또는 유사한 음료와 같은 가정용 알코올 음료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 온스 또는 2 우유의 보드카 티스푼은 응고되기 전에 보유 할 수 있습니다.


답변

코를 사용하십시오. 신 우유의 냄새가 압도적으로 비참합니다. 내 믿음은 당신이 냄새를 맡을 수 있다면, 그것을 마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답변

최선의 방법은 :

소량의 우유를 뜨거운 물 한 컵에 부어 넣으면 우유가 작 으면 얇은 덩어리로 위로 올라가거나 뜹니다.

우유가 더 많이 부패됨에 따라 덩어리가 더 두껍습니다.

끝난!


답변

나 빠지기 시작한 초기 우유의 우유가 신선한 우유보다 유리면에 더 오래 붙어있을 것이며, 자세히 살펴보면 잔유물이 거의 미세한 조각으로 구성 될 것이라는 이론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