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 드라이브 폴더를 기반으로 iTunes에서 재생 목록 생성 구조가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C:\MP3s\Doctor Who Music C:\MP3s\Star Wars Music 모든

iTunes의 재생 목록을 하드 드라이브의 폴더를 기반으로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이 디렉토리 구조가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C:\MP3s\Doctor Who Music
C:\MP3s\Star Wars Music

모든 MP3를 iTunes로 가져 오는 것은 정말 간단합니다. 베어 본 버전에서는 MP3 폴더를 iTunes 윈도우로 드래그하면됩니다.

하지만, 내가 할 수 있도록하고 싶습니다 어떤 것을 수행하는 데 그 각 디렉토리에서 포인트 iTunes를 내가이와 끝까지 그래서, 자신의 재생 목록으로 만들어 놓을해야 Doctor Who Music하고 Star Wars Music에 MP3 파일의 위치를 기반으로 재생 목록 하드 드라이브.

iTunes가이를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아니면 다른 프로그램으로이를 속일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저는 Windows를 사용하고 있지만 Mac 사용자도 이에 대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답변

iTunes 9는 정말 간단합니다. iTunes 9에는 자체적으로 재생 목록 폴더가 있습니다. 특정 위치에있는 특정 폴더를 재생 목록 창으로 끌어 놓기 만하면됩니다. 특정 폴더에있는 파일 만 기반으로 전체 재생 목록을 만듭니다. 건배!


답변

iTunes에서 앨범 또는 아티스트를 필터링하는 SmartPlaylist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폴더를 사용하여 목록을 필터링하는 방법이 없습니다.


답변

빈 재생 목록을 만든 다음 하드 드라이브에서 해당 재생 목록 위로 폴더를 드래그하면 해당 재생 목록에 모든 음악이로드됩니다.


답변

나는 같은 문제가 있었고 인터넷에서 해결할 수있는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폴더 목록 ‘mp3s’를 iTunes로 재생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델파이로 작성된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 여기에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링크이며 여기에 제 (설치되지 않음)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직접 링크.


답변

노래의 주석 필드를 폴더 이름으로 변경하려면 GodFather 를 사용하십시오 . 그런 다음, iTunes에서 설명 필드의 정보를 평가하는 동적 재생 목록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단점 : iTunes에 새 노래를 추가하기 전에이 단계를 수행해야합니다. 아마도 GodFather에서 스크립팅하거나 Visual Basic 및 iTunes를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답변

아하,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iTunes는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없지만 WinAMP는 가능합니다.

따라서 WinAMP에서 문제가되는 모든 MP3를 큐에 넣습니다 (일반적으로 폴더 자체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Winamp에 큐에 넣기”를 선택하는 방법). 결과 재생 목록을 M3U로 저장하십시오.

iTunes에서 새로운 재생 목록을 생성하십시오.

Windows 탐색기에서 M3U를 빈 재생 목록 및 비올라로 드래그하십시오.

음악 파일과 같은 폴더에 M3U를 저장하는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WinAMP는 파일 이름이 아닌 M3U에 상대 경로를 저장하므로 iTunes는 사용자가이 파일을 새로운 파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가져 왔습니다. M3U에 경로가없고 파일 이름 만 있으면 iTunes는 이미 가져온 파일을 인식하고 그에 따라 작동합니다.


답변

OS X에서 당신은 당신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내 DiskHierarcyToItunes을 예,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있는 애플 스크립트를 작성할 수 http://vladalexa.com/scripts/applescript/itunes/
다음에 iTunes에 해당 라이브러리를 내보낼 아마도 당신이 Mac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창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