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사이트를 리디렉션하도록 localhost를 설정하는 방법 문제는 Stack Exchange 사이트가

어색한 상황 에서이 질문을하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중국에서 Google이 차단되었습니다. 실망스런 결과는 (적어도 나에게) 영국에서 학위를 수행하는 동안 매우 활발했던 Stack Overflow와 같은 Stack Exchange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입니다. 페이지를로드하는 데 20 초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문제는 Stack Exchange 사이트가 외부 Java 스크립트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http://ajax.googleapis.com/ajax/libs/jquery/1.12.4/jquery.min.js

그러나 Google이 차단되었으므로이 스크립트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Firefox는이 스크립트를 얻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jquery 버전은 나중에 변경 될 수 있지만이 질문이 표시 될 때 1.12.4입니다. F12를 사용하여 최신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실제로이 스크립트는 다음에서 자유롭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https://code.jquery.com/jquery-1.12.4.min.js

따라서 이상적인 솔루션은 Google 도메인 아래의 페이지를 Jquery 도메인으로 리디렉션하는 것입니다.

/etc/hosts파일 을 수정하여 가능 합니까? 현재 나는 잔인한 웹 페이지 차단을하고 있습니다.

127.0.0.1    ajax.googleapis.com

Firefox는이 스크립트의로드를 중단하여 스택 교환 사이트 방문이 정상적으로 빠르지 만 투표와 같은 많은 사이트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최상의 해결책은 리디렉션입니다.


즉각적인 리디렉션이 불가능한 경우 Jquery에서 JAVA 스크립트를 내 랩톱으로 다운로드 한 다음 googleapis 페이지를 로컬 호스트로 리디렉션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로컬 호스트를 설정하는 방법, 특히 다운로드 한 스크립트를 어디에 배치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누구든지 나를 도울 수 있습니까? 매우 감사합니다.



답변

기본적으로 이미 파악한 호스트 파일 리디렉션 외에도 컴퓨터에서 웹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따라서 브라우저가 https://ajax.googleapis.com/ajax/libs/jquery/1.12.4/jquery.min.js 에서 자바 스크립트를 찾을 수있는 웹 서버를 설치해야합니다.

차이점은 ajax.googleapis.com이 127.0.0.1로 해석되므로 웹 서버는 jquery.min.js를 Google 서버 대신 브라우저에 제공해야합니다. 생각보다 서버 설치가 어려울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경험과 선택한 웹 서버에 대한 설명서 (맨 페이지, 웹 호스팅 등)를 얼마나 열망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Apache2는 현재 “풀 서비스”(모든 것을 수행하는) 무료 웹 서버이지만 간단한 대안을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도움이되었고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기를 바랍니다. 이 방법으로 수행하는 가장 좋은 부분은 당국과의 경계를 넓 히지 않는 것입니다.

그런데 https는 구성에서 포트 443으로 확인됩니다 (http는 포트 80). 이것이 안전한 전송 구성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