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가 터치 스크린처럼 작동하도록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스 와이프하여

터치 스크린이 있다고 생각하는지 여부에 따라 Windows가 다르게 동작하는 방식에 매우 짜증이납니다.

마우스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번거롭고 마우스로 터치를 흉내 내고 싶지만 Windows가 원하는 방식으로 작동하도록 설정 또는 옵션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기본 설정) 마우스를 움직이면 마치 손가락 하나로 화면을 터치하는 것처럼 작동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예 1 : 터치 스크린에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스 와이프하여 참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여 아래쪽 모서리를 으깬 다음 참을 표시해야합니다. 동작은 동일해야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예 2 : 터치 스크린에서 모든 앱 화면을 스 와이프하여 왼쪽 / 오른쪽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화면 하단의 스크롤 막대를 클릭해야합니다.

카운터 예 3 : 반대로 잠금 화면은 내가 예상 한대로 정확하게 작동합니다. 터치 스크린으로 스 와이프하고 마우스로 스 와이프 할 수 있습니다.

지난 5 년간 내가 사용해온 멀티 모니터 및 멀티 PC 시스템에서 특히 성가신 일입니다.

그렇다면 Windows 8에서 마우스 입력을 터치 입력처럼 받아들이도록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편집 : 특정 마우스 / 랩톱 문제 인 경우 예산이 적힌 Microsoft 유선 마우스와 함께 HP Probook 4540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 키보드 대안을 제안하지 마십시오. 나는 그들이 무엇인지 이미 알고 있습니다.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고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찾으려고합니다.



답변

마우스와 태블릿 사이에 동일한 기능을 사용하면서 마우스와 태블릿과 호환되는 펜 태블릿 드라이버를 찾을 수 없다면 원하는 방식으로 마우스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터치 스크린 기능을 사용하는 가장 가까운 것은 실제로 터치 스크린 또는 다음과 같은 태블릿을 얻는 것입니다. http://www.wacom.com/products/pen-tablets/bamboo / 대나무 캡처 . 크기와 가격이 다양하며 터치 스크린과 유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위에 연결 한 태블릿은 Windows Touch 입력과 호환되므로 터치 디스플레이처럼 정확하게 작동하도록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답변

아직하지 않은 경우 마우스 동작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한 후 커서를 이동하여 제스처를 만듭니다. StrokeIt 는 오래되었지만 Windows 7에서는 이런 종류의 작업을 잘 수행합니다.

이 메뉴 페이지는 makeusof.com 에서 참 메뉴로 이동하기위한 다른 동작을 설명합니다. 터치 제스처와 비슷하지 않으며 동의해야합니다.

기록을 위해 참 제스처는 오른쪽 상단으로 이동 한 다음 아래로 스 와이프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