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change Server 2013에서 기본 SMTP 서버 인증서를 설정할 수 없습니다 있습니다. 인증서는 다음 이름으로 정의됩니다. *.example.com *.local.example.com 제출

내부 AD 영역을 일치시키기위한 하나와 공개 도메인을위한 하나의 와일드 카드 인증서 두 개가있는 Exchange 2013 Server가 있습니다.

인증서는 다음 이름으로 정의됩니다.

*.example.com
*.local.example.com

제출 포트 (587)를 통해 연결을 시도 할 때 제시된 인증서는 *.local.example.com서비스의 호스트 이름 불일치에 대한 불평을 끝내는 영역 중 하나입니다 .

IMAP 서비스가 올바른 *.example.com인증서 로 예상대로 작동 하지만 SMTP는 그렇지 않습니다.

Enable-ExchangeCertificate인증서에서 SMTP 서비스를 제거하기 위해 Powershell에서 이미 시도했지만 작동하지 않습니다.



답변

어떤 인증서를 사용하려고 시도하지 마십시오. SMTP에 대해 여러 인증서를 사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으므로 해당 서비스에 대해 모두 사용하도록 설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실제 인증서는 수신 커넥터의 FQDN에 의해 ​​설정됩니다. 기본 커넥터에서 FQDN 값을 변경하지 마십시오.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