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터가 시간이지나면서“나빠질”수 있습니까? 주 동안 인터넷 연결에

지난 몇 주 동안 인터넷 연결에 문제가 있었으며 (간헐적 인 연결 끊기, 전송 속도 저하 등) 서비스 제공 업체에서 문제가 끝났다고 계속 알려줍니다.

Wi-Fi 라우터가있는 케이블 모뎀이 있습니다 (이 라우터는 그들에 의해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라우터는 꽤 오래되었으므로 (DIR-300) 문제가 있는지, 교체해야하는지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원인 일 가능성이 있습니까? 너무 오래되어 서비스가 간헐적으로 중단 될 수 있습니까?

모뎀과 라우터를 재설정하면 몇 시간 동안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잠시 후 문제가 다시 시작됩니다.



답변

예.

일반적으로 라우터는 실패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등급 장비의 주요 고장 원인은 열 스트레스입니다. 대부분의 소비자 용 하드웨어는 너무 뜨겁고 환기 요구에 비해 각각 공기 순환이 열악합니다.

열에 장기간 노출되면 다양한 구성 요소가 성능 저하 / 실패를 일으키며 “간헐적 인”문제로 나타납니다. 일반적으로 소비자 용 하드웨어는 상업용 또는 엔터프라이즈 하드웨어만큼 강력하게 만들어지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모든 물리적 장치는 물리적 영향을받습니다.

열이나 진동 문제로 인해 소비자 등급 장치가 몇 년 안에 고장난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라우터는 창문 가까이에 붙어 있거나 (바닥에 gh니다!), 바닥에 쌓이거나 (먼지!) 책장에 갇히거나 (공기 흐름 없음) 특히 고장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상업용 등급의 ​​장치와 처음 배포 한 후에도 여전히 10 년 이상 작동하는 경우와 대조하십시오.

대부분의 케이블 모뎀에는 이더넷 포트 또는 WiFi 기능이 있습니다. 네트워크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려면 라우터를 우회하고 PC / 노트북을 케이블 모뎀에 직접 연결하여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물론, 라우터를 우회한다는 것은 라우터의 방화벽 보호 및 NAT 기능을 우회하므로 컴퓨터에 대한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입니다.


답변

열역학 제 2 법칙의 좋은 예 (아마도) :

«시스템의 전체 엔트로피와 외부 환경을 포함하여 엔트로피가 증가함에 따라 열역학 시스템의 모든 변형이 수행됩니다.»

당신은 썼습니다 :

모뎀과 라우터를 재설정하면 몇 시간 동안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잠시 후 문제가 다시 시작됩니다.

과열 문제이거나 과열이 증상 일 수 있습니다.

유무선 공유기가 서비스 불가 상태인지 또는 불가피한 상태인지 확인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일시적으로 (예 : 친구의) 다른 라우터를 사용해보십시오. 이것이 인터넷 연결 문제를 해결했다면, 당신은 답을 얻습니다 …


답변

엔트리 레벨 D- 링크 라우터 및 구형 d- 링크 라우터는 매우 안정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것들은 몇 년 전에 한계 장치였으며, 빠른 (> 15mbps) 광대역에 연결된 많은 컴퓨터와 스마트 폰에서 오늘날 일반적으로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구체적으로 답변하기 위해 D-Link 제품이있는 ISP에서 근무했습니다. 괜찮은 사람도 있었지만, 사용하기 시작한 지 3-5 년이 지나서 큰 무리로 실패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라우터를 한 달에 두 번 이상 다시 시작해야하는 경우 정크로 만드십시오.


답변

나는 열-환기 설계가 좋지 않거나 최종 사용자가 환기가 잘 안된다는 모든 의견에 동의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Joan이 불평하는 많은 부분을 이끌어내는 것은 이제 더 빠르고 새로운 속도가 가능하며 라우터가 처리 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나는 약 3 살 정도 된 완벽하게 좋은 넷기어 유선 전용 라우터를 ‘내려야’했다. 나의 공급자는 나에게 15MB의 다운로드 속도를 제공하려고 노력했으며 최대 7.5MB 만 관리 할 수 ​​있었다. 내 새로운 넷기어 듀얼 주파수 유무선 라우터가 날아 다니고 있습니다.


답변

DIR-300과 비슷한 문제가있었습니다. 내 실험에서 최신 펌웨어에서도 포트 캔에 문제가 있다고 가정합니다.


답변

새 라우터를 구입하기 전에 전원 공급 장치를 교체하십시오. 내 경험상 라우터 자체보다 3-4 배 정도 실패합니다.


답변

TLDR : 최신 듀얼 밴드 무선 AC 라우터가 있어야합니다.

전기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장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귀하의 경우에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 가지고있는 라우터는 두 세대 뒤에 있습니다. 802.11g에 이어 802.11n이 뒤이어 비교적 현재의 802.11ac가 뒤따 랐습니다.

그러나 그보다 더 많은 라우터는 단일 밴드 라우터입니다. 2.4ghz 스펙트럼을 사용한다는 의미입니다. 2.4ghz 스펙트럼에는 11 개의 채널이 있으며 대부분의 라우터와 모뎀 인 동일한 대역을 사용하는 나와 다른 모든 사람이 공유합니다. 2.4ghz 스펙트럼에는 범위가 겹치는 채널이 있으므로 인접한 채널의 사람들이 서로 간섭을 일으 킵니다.

2.4GHz 와이파이 채널 겹침

이러한 간섭으로 인해 라우터 나 장치에서 패킷을 삭제하고 다시 보내야하므로 연결 속도가 느려지고 무선 G는 이미 느립니다. 충분한 패킷을 삭제하면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 지지만 장치에서 아직 연결이 끊어진 것을 알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너무 오래 읽음 : 새 라우터를 설치하고 모든 통신에 5ghz 무선 대역을 사용하십시오. 컴퓨터에 어댑터가 필요할 수 있지만이 시점에서 대부분의 모바일 장치는 5ghz를 지원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