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 표시 줄에서 항상 새 탭을 열도록 Firefox 57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열도록 Firefox 57 이상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책갈피의

Firefox 57 이전 버전의 사용자는 확장명 (예 : TabMixPlus)을 사용하여 주소 표시 줄에서 새 탭을 열 수 있습니다. TabMixPlus는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주소 표시 줄에서 항상 새 탭을 열도록 Firefox 57 이상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책갈피의 새 탭은을 통해 액세스 할 수 browser.tabs.loadBookmarksInTabs있지만 about:configurl bar에서 새 탭에 대한 항목을 찾지 못했습니다 .에 대한 기능 요청 만 있습니다 browser.tabs.opentabfor.urlbar.)

업데이트 : Firefox 60은 about : config에 누락 된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답변

Firefox 60에는 실제로 플래그 browser.urlbar.openintababout:config있습니다. 그것을 true로 설정하면 원하는 것을 달성합니다. 노력하고 진실합니다.


답변

내가 찾은 유일한 해결책은 현재 Piro의위치 표시 줄의 새 탭 “이라는 애드온 입니다.

andy_m 의 솔루션 은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답변

해결 방법 :

  • 완성 된 URL을 Alt누를 때 길게 누릅니다 Enter.
  • 링크Ctrl 를 클릭하는 동안 길게 누르 거나 마우스 가운데 버튼을 사용하십시오.

Firefox 개발자가이 키를 읽는다면 같은 키라면 더 간단 할 것입니다.

오랫동안 TabMix Plus 사용자로서 마우스 호버의 탭으로 포커스를 이동하는 것과 같은 다른 기능과이 기능이 그리워졌습니다. Firefox WebExtensions가 더 성숙해질 때까지는 분명히 그 기능이 사라졌습니다. Sic 대중 교통 gloria mundi.


답변

이 기능은 Firefox 60에서 추가되었습니다. https://bugzilla.mozilla.org/show_bug.cgi?id=1394304

  • 열다 about:config
  • 찾기 browser.urlbar.openintab
  • 두 번 클릭하여 true로 뒤집습니다.

답변

about : config 설정은 검색 창에서 “Enter”를 누르는 것만 제어합니다. 검색 창에서 오른쪽 화살표를 클릭해도 새 탭이 열리지 않습니다. 보다:

https://support.mozilla.org/en-US/questions/1170645

이것을 깨닫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답변

여기 에서 발견

  1. about : config를 방문하여 위험 버튼에 동의하여 진행하십시오.

  2. browser.tabs.loadBookmarksInTabs를 검색하십시오 . 발견되면 true 로 변경하려면 두 번 클릭하십시오 . 또는 새로 작성> 부울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환경 설정 이름을 browser.tabs.loadBookmarksInTabs 로 입력하십시오 . 완료된 값을 true 로 변경하십시오 .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