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소프트웨어없이 Windows 8에서 웹 사이트를 차단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사용하지 않고 Windows 8에서 일부

도구 나 타사 방화벽을 사용하지 않고 Windows 8에서 일부 웹 사이트를 차단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답변

HOSTS 파일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1. note시작 화면에 입력 하고 Ctrl+ Shift+ Enter를 눌러 메모장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십시오.

  2. 열다 Windows\System32\drivers\etc\hosts

  3. 127.0.0.1 somedomain.com파일 끝에 추가 하십시오.

  4. 저장.


답변

Windows PC에서 관리자이고 PC의 다른 사용자에게 인터넷 액세스를 제한하려는 경우 인터넷 탐색기 Content Advisor기능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 감독자 암호를 입력하지 않으면 특정 사이트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방법의 단점은 사용자가 다른 브라우저를 설치 한 경우 문제없이 차단 된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약간의 제한을 두어 소프트웨어 설치를 거의 막을 수 있습니다.

내용 관리자에 대한 FAQ는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


답변

이 HowToGeek 기사에서는 Windows Defender가 특정 호스트 파일을 차단하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Windows Defender의 옵션을 사용하여 파일 및 위치를 제외합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C : \ Windows \ Systerm32 \ Drivers \ etc \ hosts 폴더에서 hosts 파일을 편집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