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지만 다른 수신자는 “받는 사람 :”필드에서만 자신의 주소를 볼 수 있습니까? 모든 수신자의 이메일 주소를

Gmail에서 여러 명의 수신자에게 그룹 이메일을 보내는 방법을 찾고 있지만 각 수신자는 ‘받는 사람 :’입력란에서 자신의 이메일 주소 만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수신자의 이메일 주소를 “숨은 참조 :”필드에 넣을 수는 있지만 수신자는 “숨은 참조 :”필드에서만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볼 수 있지만 “받는 사람 :”필드는 비어있게됩니다.

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지만 Gmail을 사용했는지 또는 타사 소프트웨어 / 프로그램에서 지원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또한이 관련 질문을 찾았지만 Outlook 전용이며 답변에 제공된 URL이 오래된 것 같습니다 : /superuser/224502/how-to-send-group-mail-to- 여러 명의받는 사람이 있지만 각받는 사람은 참조하십시오.



답변

하나의 옵션은 링크 된 답변 ( link )에 제안 된 Outlook의 편지 병합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

다른 하나는 메일을 예약하기 위해 매크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 답변을 살펴보십시오

스팸 메일의 경우 Gmail 계정이 영구적으로 정지 될 수 있으므로주의하십시오 ( link ).

@ LaBird- gmail에 대한 메일 병합 자습서 추천


답변

Google 계정에서 직접 많은 이메일을 보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MailChimp 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 그들은이 과정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편 편지를 보내는 것은 간단한 작업으로 보이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따라야 할 법률과 규칙이 많으므로 올바른 방법으로 만들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답변

예, 아주 간단합니다.

새로운 Gmail 메시지를 작성하십시오. 오른쪽 상단을보십시오. “BCC”텍스트를 클릭하십시오.

BCC 필드가 추가됩니다. 쉼표로 구분하여 수신자를 해당 필드에 입력하십시오.

어떻게되는지 알려주세요.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