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합되지 않은 PVC 파이프를 조인트에서 쉽게 분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접착제없이 시스템을 조립하여 레이아웃이 올바른지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집 주변에 기존 PVC 관개 시스템을 개조했습니다. 그 작업의 일부는 전에 없었던 곳에 T 조인트와 팔꿈치를 추가하는 얕은 구멍에서 작업해야합니다. 두 번 측정하고 한 번 자르기 위해 접착제없이 시스템을 조립하여 레이아웃이 올바른지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슬립 조인트와 파이프를 아직 접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분리하는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관절을 분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미리 일종의 윤활제를 발라야합니까 (나중에 풀링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 강제로하는 것 이상의 트릭이 있습니까? 너무 많은 힘으로 기존의 조인트를 끊거나 기존 피팅을 엉망으로 만들 것 같습니다.



답변

내가 찾은 최고의 윤활제는 좋은 ol ‘ Elbow Grease ™ 입니다.

팔꿈치 그리스

실제로, 당신은 적절한 길이를 측정하고 그냥 잘라야합니다. 그런 다음 접착제로 붙이고 설치하십시오. 당신이 정말로 정확하게 원한다면 PVC에 얼마나 멀리 들어가야하는지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PVC 자체는 온도 변화에 따라 크게 확장 및 축소되며 어쨌든 상당히 유연합니다. 제 생각에, 매우 정확한 것은 어쨌든 그렇게 많은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솔벤트는 PVC 표면을 녹여 함께 용접하므로 피팅은 피팅하는 동안 다르게 맞을 수 있기 때문에 측정보다 건식 피팅 방법이 훨씬 나빠집니다.

또 다른 해결책은 피스가 피팅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표시하고 해당 위치에서 서로 옆에 눕히고, 심지어 테이프로 묶어 배치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래도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 같습니다. 나는 여전히 정확하게 측정하고 측정을 다시 확인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답변

여전히 풀링되지 않은 pvc 조각을 얻을 수없는 경우, 납작 드라이버와 고무 망치가 조각을 당겨 빼낼 수있을 정도로 조각을 느슨하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답변

나는 붙어 있던 조각의 내부에 얼음을 넣었고 30 초 안에 조각이 떨어져 나갈 정도로 수축되었습니다.


답변

나는 건조한 빗질 (비에서)을 한 후에도 같은 문제가 있었고 모래 / 모래가 연결 부분에 들어갔습니다. 열 / 얼음을 포함한 다양한 방법을 시도했지만 하나의 특정 연결에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배관 작업을 위해 가져온 2 개의 고무 스트랩 렌치가 있었고 파이프를 분리하기에 충분한 토크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답변

접착제로 붙지 않았지만 막힌 연결부에 히트 건을 사용해보십시오. 또한 건식 연결을 풀어야 할 경우 히트 건을 사용하여 피팅을 빼낼 수있을 때까지 피팅을 조심스럽게 따뜻하게하십시오. 나는 이것이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았다.


답변

파이프를 자르고 함께 붙이는 것이 상황에 가장 적합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발견 한 바와 같이 여전히 드라이 피팅을 제거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PVC 솔벤트는 표면을 녹여 조인트를 용접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필요할 때마다 쉽게 풀리지 않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