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D가 Windows 설치를 중단합니다 그 결과로 인해 당황했습니다

방금 Corsair CMFSSD-64N1 64GB SSD에 Windows 2003 Server를 설치했으며 그 결과로 인해 당황했습니다 … 이것은 내 컴퓨터에서 경험 한 것 중 가장 느린 경험입니다. 단일 프로그램 (예 : 크롬)을 실행할 때 모든 것이 잘 작동합니다. 그러나 3-4 개의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자마자 시스템이 멈추기 시작합니다. 크롬에서 2-10 초 동안 웹 페이지를 스크롤 할 수도 없습니다 … 설치하는 동안 컴퓨터를 거의 사용할 수 없게됩니다. 나는 전에 이런 경험을 한 적이 없다. 생각이나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편집 : 문제는 어떤 이유로 드라이브의 작업 수와 직접 관련이있는 것 같습니다.

감사



답변

이전에는 웹 브라우저에서 스크롤 문제가 있었는데 일반적으로 비디오 드라이버와 관련이있었습니다. 모든 드라이버가 설치 및 업데이트 되었습니까?


최신 정보

이 모델은 studding과 관련된 jmicron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newegg에 대한 사용자 리뷰 는이 특정 드라이브에서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여 멀티 태스킹에 좋지 않다고 말합니다.

장점 : 한 번에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만으로도 빠릅니다. Windows는 죽기 전에했던 랩터에 비해 매우 빠르게로드됩니다.

단점 : 멀티 태스킹이 전혀되지 않습니다. 처음에 나는 그것이 내 램이라고 생각했지만 occt 및 memtest86으로 테스트했으며 두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습니다. 또한 CPU를 테스트했으며 통과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같은 문제를 겪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그것을 봤다. 나는 이것을 랩터 대신 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다른 생각 : 내가 멀티 태스킹을하면 약 20 초 동안 comp가 막히고 제대로 작동하지만 다시 작동하면 문제는 무작위로 발생하고 1 분은 괜찮고 다른 하나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 구매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장점 : 저렴한 SSD

단점 : jmicron 컨트롤러는 다른 사람들이보고 한 것처럼 studding을 발생시킵니다. 구글 jmicron과 studding 그리고 당신은 무리를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생각 : 나는 찾을 수있는 모든 tweeks (인덱싱 프로그램 제거, 브라우저에서 캐시 제거 및 가상 메모리 낮추기)를 계속 시도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