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 카드는 어떻게 죽습니까? 않았고, 그 후에

우리의 오래된 SanDisk CompactFlash 256MB 카드는 최근 사진 세션 중에 사망했습니다. 아내는 때로는 습한 환경에서 사진을 찍고 카드 판독기를 통해 랩톱에서 결과를 탐색하면서 갑자기 다음 사진이 화면 중앙에 작은 사각형으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다음은 전혀 나오지 않았고, 그 후에 랩톱이나 카메라는 더 이상 메모리 카드를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운 좋게도 여기에서 두 개의 게시물을 통해 PhotoRec를 발견했으며 주말을 절약했습니다. 카드에서 (200 장 이상의) 사진을 백업 할 수 있었지만 아내는 가장 이른 몇 가지가 누락되었다고 말합니다. 그런 다음 카드를 다시 포맷하려고했지만 실패했습니다.

나에게 이것은 어떻게 든 카드의 첫 번째 섹터가 영구적으로 손상 된 것처럼 보입니다. 이 모든 것이 나를 궁금하게 만듭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메모리 카드에는 움직이는 부분이 없으므로 항상 실제로는 살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누구나이 특별한 경우를 추측하거나 메모리 카드 오류의 일반적인 원인과 방법에 대해 설명 할 수 있습니까?

업데이트 : 카드가 많이 사용되지 않았으며 대략적인 것을 언급하는 것을 잊었습니다. 8 살이 되었기 때문에 2 만 번 이상 쓰여진 것 같지는 않습니다.

“습한 환경”은 수중이 아닌 몇 분 동안 사우나에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



답변

메모리 카드 (또는 SSD)에는 “쓰기 내구 시간”이라는 것이 있는데,이를 통해 기록 할 수있는 횟수가 제한됩니다. 이 용어 또는 “쓰기 제한”을 검색하면 더 많은 페이지가 표시되지만 기본적으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플래시 블록에 대한 쓰기주기의 수는 제한되어 있으며 일단 해당 블록의 할당량을 모두 사용하면 끝입니다! 디스크를 신뢰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출처

일반적으로 많은 수이지만 온도, 습도, 충격 등의 영향을받을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드라이브가 언제든지 고장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백업을 유지하고 항상 여분을 가지고 다니십시오.


답변

Flash는 쓰기 횟수가 제한되어 있으며 쓰기 횟수는 10000 ~ 100’000입니다. 일부 카드에는 불량한 세그먼트를 표시하고 피하기위한 컨트롤러 로직이 있지만 플래시는 결국 실패합니다. 환경은 환경과 거의 관련이 없었을 것입니다 ( “습한”이 “수중”또는 “응축 물이 모두 떨어지는 물방울”을 의미하지 않는 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