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loud 키 체인 인증은 SMS를 이전 번호로 보냅니다. 설정하고 싶습니다. 그렇게하기 위해

Apple 기기에서 iCloud 키 체인을 설정하고 싶습니다. 그렇게하기 위해 설정> iCloud> 키 체인으로 이동하여 켜고 ‘보안 코드로 승인’버튼이 나타났습니다. iCloud 보안 코드를 요청한 후 더 이상 액세스 할 수없는 이전 전화 번호로 전송 된 6 자리 인증 코드를 요청합니다. 번호를 변경할 수있는 곳을 찾은 후 이미 설정> 전화> 내 번호로 이동하여 현재 번호를 입력했지만 전화에서 여전히 확인 코드를 이전 번호로 보냅니다. iOS 8.1에서 iPhone 6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Yosemite가있는 macbook에서 설정하려고 시도했지만 확인 코드를 이전 번호로 보냅니다.



답변

  1. iPhone에서 설정 → iCloud → 키 체인으로 이동하여 키 체인을 껐다가 다시 켜십시오.

  2. “보안 코드로 승인”을 누르고 “코드 분실”을 누른 다음 “재설정”을 누릅니다.

  3. 지침에 따라 iCloud 키 체인을 재설정하고 새 암호를 생성하십시오.

    그런 다음 새 번호로 업데이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답변

아이폰에서-설정> iCloud> 키 체인

  • 보안 코드로 승인

  • 비밀번호 단계에서 ‘코드 분실’을 클릭 한 다음 ‘재설정’을 클릭하십시오.

화면 단계에 따라 전화 번호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이 도움을 바랍니다


답변

나는 전화로 지원을 요청하고 직원이 나를 위해 그것을 변경했습니다. 고객 대기열을 통과 할 수있는 쉬운 솔루션


답변

https://appleid.apple.com/에 로그인 하면 아래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Phone Numbers.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