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pp Engine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 / 서버 게임을하는 방법 (튜토리얼 찾기) 에 대해 질문 한 내용과 중복됩니다

(참고 : 이것은 GameDev <부끄러움에 매달렸다>에 대해 일시적으로 잊어 버린 SO대해 질문 한 내용과 중복됩니다 . 답변이 나오면 다른 질문에 다시 연결합니다.)

백엔드 (사양 요구 사항)로 Google Apps Engine을 사용하여 첫 번째 클라이언트 / 서버 게임을 수행하려고합니다. 튜토리얼 (자바)을 수행했지만 모두 브라우저 중심적인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내 (모바일, 중요하지 않음) 앱을 다음과 같이하고 싶습니다.

  • 사용자가 Google 계정이 아닌 게임 계정을 만들 수 있도록합니다.
  •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하십시오.
  • “MARCO”버튼을 눌러 계정 식별 요청을 서버로 보냅니다.
  • 서버에서 “POLO”응답을받습니다.
    • 웹 페이지가 아닌 데이터 (JSON 객체, XML-DOM 또는 이와 유사한)

누구든지 좋은 튜토리얼 / 샘플 프로젝트 / 자세한 독서를 통해 나를 달성 할 수 있습니까? 작업이 완료되면 나머지 작업을 모두 수행 할 수 있다고 확신하지만 기본 계정 로그인을 수행 할 수없는 “시작 게이트에 멈춤”문제가 있습니다. HTML이 아닌 데이터 교환.

감사!



답변

App Engine을 기반으로 한 클라이언트 / 서버 게임의 실제 예가 있습니다. 당신은 할 수 GitHub의에 포크라이브 데모를보십시오 .

나는 그것에 대해 아직 글을 쓰지 않았지만 코드는 비교적 잘 주석 처리되어 있습니다. 즐기세요!


답변

간단한 것을 위해 python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python GAE 경험은 꽤 좋습니다).

간단한 앱 엔진 자습서와 설명서를 원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3 개의 컨트롤러 (자격 증명 확인, 자격 ​​증명 생성 및 marco-polo)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려고합니다.

github의 앱 엔진에 대한 파이썬 코드의 오픈 소스 예제가 많이 있으며 공식 사이트에 많은 문서가 있습니다.

희망이 도움이됩니다!


답변

나를 위해 클릭하지 않은 부분은 매우 간단합니다. doPost () (또는 doGet (), 그러나 POST) 루틴을 구현하는 문제 일뿐입니다. 응답자에게 돌아갑니다.

web.xml 파일 (war 폴더에 있음)에서 응답자 클래스 이름과 URL을 설정하는 데있어 처음에는 제대로 따르지 않은 비트도있었습니다.

일단 (web.xml)이 올바르게 설정되면 doPost () 루틴은 다음과 같이 간단합니다.

public void doPost(HttpServletRequest req, HttpServletResponse resp)
  throws IOException {
    String reqTypeStr = req.getParameter("reqType");
    if (reqTypeStr.equalsIgnoreCase("marco")
        resp.getWriter().println("Polo!");
    else
            resp.getWriter().println("huh?");
}

무수히 많은 다른 세부 사항이 있지만 가장 많이 끊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일단 그 단순한 장벽을 깨고 나면 다른 모든 것들이 매우 빠르게 흘러갔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