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 성분 (밀가루, 베이킹 파우더, 베이킹 소다 등)을 함께 보관할 수 있습니까? 진저 브레드를 많이 만들 계획입니다.

나는 올해 진저 브레드를 많이 만들 계획입니다. 제법에는 베이킹 파우더와 베이킹 소다가 모두 사용됩니다. 요리와 시간을 줄이기 위해 건조한 재료를 모두 여러 묶음으로 섞어서 실제로 베이킹 할 시간이 될 때까지 일주일 또는 2 주 동안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베이킹 파우더와 베이킹 소다 (및 나머지 성분)를 냉장고에 몇 주 동안 함께 보관하는 데 문제가 있는지 말해 줄 수 있습니까?



답변

그것들이 모두 건조 성분이라면, 포장 된 케이크 믹스 박스가 바로 그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이 단지 마른 재료라면 냉장 보관할 필요가 없습니다. 유리 용기 *와 같은 밀폐 용기에 넣을 것입니다. 식품 저장실에 보관 한 제품의 유통 기한은 최소 2 개월입니다.

* 유리 병은 건조 성분을 저장하는 데 선호합니다. 소독이 쉽고 트위스트 오프 덮개가 밀폐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답변

@ElmerCat은 거의 완전히 정확하지만 (케이크 믹스는 재료보다 약간 더 짧은 저장 수명을 갖지만 여전히 몇 년) 베이킹 소다와 베이킹 파우더의 경우에는 추가적인 보증이 가능합니다. 베이킹 파우더는 베이킹 소다로 분쇄하여 만들어집니다 타르타르 크림, 따라서 그들을 섞는 것은 수정 된 비율 만 만들고 저장 수명을 전혀 단축시키지 않습니다. 혼합물에 첨가 된 다른 건조 성분은 저장 수명을 약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사용에서는 눈에 띄지 않음).


답변

당신은 기본적으로 이런 식으로 자체 모금 밀가루를 만들고 있습니다 (약간 다른 비율). 밀가루만큼 실온에서 유지됩니다. 그리고 깨끗하고 건조하게 유지한다면 밀가루의 날짜는 상당히 보수적입니다. 당신은 아마 그것을 사용하는 데 몇 달이 걸릴 것이고, 일어날 최악의 상황은 약간 덜 상승합니다. 물론 습기는 또 다른 문제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