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 포트에서 공칭보다 적은 양의 커피를 준비하는 방법 250-300 ml)를 가지고 있지만 나

나는 6 컵의 모카 포트 (약 250-300 ml)를 가지고 있지만 나 자신을 위해 커피 한 잔을 준비하고 싶습니다. 커피 원두의 양과 물의 양을 줄이거 나 커피 양만 줄이려면 어떻게 부하를 줄여야합니까? 이 감소는 준비된 커피의 맛에 영향을 줍니까?



답변

Bialetti 와 같은 모카 포트 는 모카의 경우 바닥에서 커피가 물을 통과한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에스프레소 과정과 매우 유사합니다.

그들은 물의 압력을 커피 분쇄 / 퍽 (IIRC 1-3 Bar of back pressure)의 저항과 일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커피를 상당히 적게 사용하면 물은 향을 많이 추출하거나 더 악화시키지 않고 커피 칸을 통과 할 수 있으며 칸을 채우고 (누락 된 커피를 교체 함) 너무 오랫동안 담글 수 있습니다.

내 생각 엔 커피에 적절한 압력이 축적되도록 칸막이의 부피를 줄여야한다. 아마도 커피 필터를 고리 모양으로 말아서 커피 칸 안에 넣고 누락 된 5 컵 분량의 커피 분쇄기를 빼내어 링 내부를 더 적은 커피 분쇄기로 채 웁니다.

다시 물통으로 내려가는 주둥이 / 파이프의 입구보다 높아야하기 때문에 물을 완전히 줄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해결책은 컵 근처에있을 때 열을 제거하여 Moka Espresso를 너무 많이 희석하지 않는 것입니다.


답변

나는 모닝 커피를 만들기 위해 6 컵의 모카를 사용합니다. 커피 칸에 약 10 그램의 커피 만 넣습니다. 안전 밸브까지 정기적 인 수량을 채우십시오. 그러나 커피가 나오기 시작하면 나가는 커피가 더 밝은 색이되기 시작하면 불을 멈 춥니 다.

나는 그 결과를 머그잔에 담아 마신다.

결과는 일반적인 방법만큼 좋지는 않지만 꽤 좋습니다. 불을 일찍 또는 나중에 돌려서 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추출 실의 양조 온도가 더 높아지고 압력이 더 낮아질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격실에서 물을 적게 채우려 고하지 않았습니다. 비 끓는 물은 물통의 최상층에서 팽창하는 수증기에 의해 눌려집니다. 여기에 쓰면 압력을 높이고 온도를 낮추기 위해 처방 된 것보다 더 많은 양의 물을 사용해 보는 것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안전하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편집하다:

이 답변을 작성한 후 추가 실험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고무 림과 상단 필터 사이에 종이 커피 필터 한두 장을 사용하면 더 작은 압력을 더 높은 압력에서 추출 할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전체 커피 부분으로 양조하는 것과 더 유사합니다. 그래도 커피가 더 밝은 색으로 나오기 시작하면 불을 멈췄습니다.


답변

물과 커피 원두의 양을 줄여야합니다. 정확한 양은 선호도에 따라 다르지만 냄비에 얼마나 많이 사용하는지 아는 경우 물과 커피 원두를 같은 수로 나눕니다. 비율은 동일하게 유지되어야합니다.


답변

아마도 필터 컵에 강철 공을 채우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