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에서 크기 조정 여백을 늘리려면 어떻게합니까? 5 회의

컴퓨터에서 창 크기를 조정하는 데 약 5 회의 시도가 필요합니다.

창 가장자리의 크기 조정 여백을 늘리는 방법이 있습니까?



답변

다른 사람들이 언급했듯이 주제에 따라 다릅니다. 몇 가지를 시도하십시오. 내가 자주하는 일은 Alt마우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가운데 버튼을 클릭하고 (일부 환경에서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드래그하여 크기를 조정하면 창 어디에서나 작동합니다.

1px 테두리가 있거나 전혀 테두리가없는 것처럼 보이는 많은 테마는 실제로 창 바깥쪽에 넉넉한 보이지 않는 테두리가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크기를 조정하기 위해 작은 창 경계를 정확히 지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답변

주변이 더 넓도록 분위기를 수정하려면 /usr/share/themes/Ambiance/metacity-1/metacity-theme-1.xml다음 속성 값을 열고 늘리십시오.

<distance name="left_width" value="1"/>
<distance name="right_width" value="1"/>
<distance name="bottom_height" value="1"/>

수정하기 전에 원본 파일을 백업하거나 전체 테마를 복제 할 수 있습니다.

Alt + Button2를 눌러 창 크기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답변

그놈의 기본 키보드 바로 가기도 있습니다 – AltF8– 그이 ‘창 크기를 조정’기능입니다.


답변

그놈 데스크탑 환경은 사용자 정의 기능보다 유용성과 단순성을 우선시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창 테두리의 너비는 쉽게 변경할 수 없습니다. 모든 실질적인 고려 사항에서, Alt창 경계를 드래그하는 대신 + 중간 클릭 을 사용하는 Jacob의 권장 사항 은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솔루션 일 것입니다.

그렇게 말하면 창 경계의 크기는 메타 시티 테마마다 다릅니다. 첫 번째 단계로 GNOME-Look.org 에서 다른 테마를 선택해 볼 수 있습니다.

나머지 테마를 변경하지 않고 창 테두리 만 조정하기로 결정한 경우 기존 테마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위한 참고 자료 는 다음과 같습니다 .


답변

창 테두리의 두께는 사용중인 테마로 설정됩니다.
따라서 창 가장자리를 더 크게 만들려면 다른 테마를 사용해보십시오.


답변

이것은 Natty에서 수정 된 것처럼 보입니다 .


답변

(이것은 내 대답 에서 닫힌 질문에 대한 것입니다 .)

사용 된 테마에 따라 다릅니다. 원하는 경우 테마를 변경하거나 테마를 편집 할 수 있지만보다 쉽고 일관된 방법은 Al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가운데 버튼으로 드래그하는 것 입니다. 창을 3×3 격자로 자르고 직사각형을 클릭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가운데 직사각형을 클릭하면 적절한 측면이나 모서리를 끌 수 있습니다.

참고 Alt + MiddleButton이 기본 구성입니다. 변경하려면 (적어도 Compiz에서 ) :

  1. 클래식 Gnome을 실행하는 경우 시스템-> 환경 설정-> CompizConfig 설정 관리자로 이동 하거나 Unity를 실행하는 경우 대시에서 CompizConfig 설정 관리자 를 검색 하십시오 .
  2. 크기 조정 창 플러그인을 찾으십시오 . 창 관리 아래에 있습니다.
  3. 파일을 열고 바인딩 탭으로 이동 하십시오 (아직없는 경우).

마지막 두 설정을 Initiate Window Resize 라고 합니다 . 그중 하나는 위에서 설명한 가운데 클릭 옵션입니다. 다른 하나는 키보드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크기를 조정할 수있는 유사한 키보드 바인딩입니다 (마우스를 클릭하지 않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