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Book을 잠자기 모드로 운송하면 HDD가 손상됩니까? 흔들거나 회전하려고하면 하드 디스크

잠자기 상태에서 MacBook과 HDD를 가방에 넣는 것이 안전합니까? 즉, 작업 중에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흔들거나 회전하려고하면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가 손상 될 위험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맥북이 잠든 상태에서 HDD가 작동합니까?



답변

잠자기 모드 일 때 MacBook을 운반하는 것이 좋습니다. MacBook이 잠자기 상태가되면 현재 상태를 HDD에 저장하는 데 20-30 초가 걸리며,이 과정에서 상태 표시등이 밝게 빛납니다. 맥박이 느리면 MacBook이 잠자기 상태이고 HDD가 비활성 상태이므로 가방 등의 정상적인 움직임으로 인해 HDD에 위험이 없습니다. 완전히 잠들 때까지 가방에 넣지 마십시오. MacBook에는 ‘Sudden Motion Sensor’가있어 HDD가 흔들 리거나 떨어지는 것을 감지하면 컴퓨터가 HDD 헤드를 주차하여 HDD의 손상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Apple 지원 페이지 또는 아래 발췌 부분에서 이에 대해 읽으 십시오.

Sudden Motion Sensor 기술은 하드 디스크를위한 내장 보호 기능으로 컴퓨터를 떨어 뜨렸거나 비정상적으로 강한 진동이 감지 될 때 디스크 문제를 방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pple은 하드 드라이브 보호와 Sudden Motion Sensor의 원치 않는 활성화 방지 사이에서 최상의 균형을 제공하기 위해이 기능을 신중하게 조정했습니다. 대부분의 Apple 휴대용 소유자는이 기능을 끌 필요가 없습니다. Apple은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설정을 수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라이브 콘서트 홀, 녹음 스튜디오 또는 댄스 클럽과 같은 일부 환경에서는 외부 진동이 모듈이 하드 드라이브 헤드를 예기치 않게 파킹하여 사운드 또는 비디오 재생이 중단 될 수있을 정도로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기능을 일시적으로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페이지를 참조 이 설명서의 23
페이지 본 매뉴얼의 16


답변

컴퓨터가 잠자기 상태 인 동안 HDD는 잠자기 상태가됩니다. 컴퓨터를 깨우지 않으면 HDD가 바늘로 빠져 나와 안전하게 회전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