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물에서 피부색이 너무 붉어지지 않게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색조가있는 피사체는 인쇄물에 빨간색이

최근에 피부가 어두운 대상, 특히 갈색 색조가있는 피사체는 인쇄물에 빨간색이 많이 나오는 경향이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붉은 색 또는 갈색 배경에서 촬영할 때는이 효과가 현저히 떨어집니다. 더 나은 조명으로 해결할 수 있고 Photoshop에서 프로세스를 변경해야합니까?

우리는 지금 더 나은 조명으로 스튜디오를 설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RGB와 CYMK 간의 상호 작용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사진의 품질을 향상 시키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인쇄 할 이미지를 올바르게 준비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답변

두 가지 가능한 원인이 있으며 실제로 둘 다 발생합니다 … 먼저 자동 화이트 밸런스를 활성화 한 경우 카메라가 전체 사진을 기반으로 화이트 밸런스를 설정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샷의 대부분 일 수 있습니다. 이를 극복하려면 사후 처리에서 화이트 밸런스를 조정하거나 피사체 피부에 따라 사용자 정의 화이트 밸런스를 설정해야합니다.

두 번째 문제는 프린터에 대한 모니터 보정입니다. 인쇄 할 때 피부가 붉어진다고 말하면 화면에 잘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화면과 프린터가 함께 보정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을 교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이 과정에서 Spyder 시리즈 도구가 매우 유능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화면에서 이미지가 정상으로 보이면 작업해야 할 보정이고, 이미지가 화면에서 잘못 인쇄되면 화이트 밸런스 일 수 있으며 보정이 필요한 보정 일 수도 있습니다.


답변

이것은 프린터 프로파일 이탈 문제처럼 들립니다. 색상이 인쇄되는 방식은 사용되는 잉크와 용지에 따라 크게 달라지며, 종종 특정 프린터의 기본 “모드”는 채도 의도와 기본 용지 종류에 대해 보정이 잘되지 않은 프린터 프로파일로 인쇄하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인쇄물이 너무 붉게 보입니다.

사용중인 프린터가 확실하지 않지만 인쇄 할 때 항상 다음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고 확인해야합니다.

  1. 어떤 종류의 종이가 선택됩니까?
  2. 현재 인쇄 ICC 프로파일이 선택한 용지 종류와 일치합니까?
  3. 유용한 렌더링 의도를 선택 했습니까?

Photoshop과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인쇄 출력을 직접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인쇄 된 사진을 정확하게 재생산하려는 경우 일반적으로 원하는 작업입니다. 인쇄의 모든 측면을 수동으로 관리 할 때는 프린터에 넣을 용지 종류를 신중하게 선택해야합니다 (Canon 및 Epson과 같은 프린터 브랜드에는 상당히 광범위한 브랜드 용지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고품질 타사 용지도 지원합니다). 프린터 드라이버에서 용지 종류를 선택한 후에는 해당 프린터 및 용지 선택에 맞게 올바르게 보정 된 ICC 색상 프로파일을 선택해야합니다. 프린터와 동일한 브랜드의 용지를 사용하는 경우 프린터 드라이버와 함께 설치된 일치하는 ICC 색상 프로파일을 선택할 수 있어야합니다. 타사 용지 종류를 사용하는 경우

유효한 ICC 프로파일로 선택한 용지 종류와 일치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렌더링 의도를 선택해야합니다. 적어도 한 번 인쇄 할 때까지 어떤 의도를 사용해야하는지 항상 명확하지는 않습니다. 절대 색도 및 채도 의도는 피해야합니다.

RGB와 CMYK 간의 상호 작용 또는 변환과 관련하여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것이 ICC 색상 프로파일의 목적이며 좋은 것을 사용하는 경우 (타사 용지 종류를 사용할 때 가장 중요 함) 인쇄 된 색상 표현이 최상이어야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