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 GET 요청에서 파일의 URL을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응답을 리턴합니다 . 분명히 이것은 .flv파일을

HTTP GET 요청을하여 정기적으로 액세스하는 웹 서버가 있습니다. http://www.example.com/index.php?file=12&hd=0

OK컨텐츠 유형 video/x-flv및 다양한 컨텐츠 길이 로 응답을 리턴합니다 . 분명히 이것은 .flv파일을 다운로드하고 다운로드하기 때문에 웹 어딘가에 호스팅되어야합니다.

그러나이 파일 의 직접 URL 을 검색하는 방법을 알 수 없습니다 . Wireshark와 Fiddler4를 사용해 보았지만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URL을 가져 오기 위해 비디오 동기화에 사용할 수 있으므로 비디오 파일에 직접 URL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예제와 같은 링크를 시도해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답변

파일에 액세스하는 다른 방법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PHP 스크립트는 아마도 개인 로컬 파일을 읽고 데이터를 출력 스트림으로 리디렉션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핫 링크를 방지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PHP 스크립트를 호출해야하므로 클라이언트에 데이터를 스트리밍하기 전에 특정 사항 (예 : 로그인 한 경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가 아무것도 확인하지 않거나 IP 주소 만 확인하면 확장명이 없기 때문에 프로그램이 URL을 거부하면 가짜로 시도 할 수 있습니다.

http://www.example.com/index.php?file=12&hd=0&ext=.flv

.flv프로그램 에서 끝나는 URL에 더미 인수를 추가하면 URL을 승인 할 수 있습니다.


답변

파일에 직접 액세스하는 방법이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개인 폴더의 웹 서버에 상주하거나 웹 서버 만 액세스 할 수있는 완전히 다른 서버에 상주 할 수 있습니다. 게시 된 URL은 파일에 액세스하는 유일한 공개 방법 일 수 있습니다.

wireshark 캡처에 301 또는 302 리디렉션이 표시되지 않으면 웹 서버가 파일을 어디에서 가져 오는지 알아볼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