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 X Lion에서 Command-Control-D 단어 정의 키보드 단축키를 어떻게 비활성화합니까? 인한 부작용으로

Mac OS X Lion은 많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Command-Control-D를 눌러 마우스 커서 아래 단어에 대한 정의가 포함 된 팝업을 생성 할 수있는 새로운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이로 인한 부작용으로 더 이상 동일한 바로 가기를 사용하여 다른 응용 프로그램 (예 : Emacs)의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어느 쪽이든 가능합니까?

a) 단어 정의 Command-Control-D 키보드 단축키를 비활성화하거나
b) 단어 정의 키보드 단축키를 Command-Control-D 이외의 것으로 변경 하시겠습니까?



답변

나는 여기에있는 훌륭한 연구를 사용하여 이것을 알아 냈습니다 : http://hintsforums.macworld.com/showthread.php?t=114785

아래 설명에서 “사전”이라는 두 가지 정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트릭은 com.apple.symbolichotkeys 의 AppleSymbolicHotKeys 사전 에 값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사전에서 enabled = NO 로 키 70에 대한 새 사전 을 추가하려고합니다 (즉, 사전 사전 검색단어 ). ‘enabled’가 부울인지 확인하십시오.

불행히도, 나는 그것을 단일 ‘기본 쓰기 …’호출로 증류 할 수없는 것 같습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defaults write com.apple.symbolichotkeys AppleSymbolicHotKeys -dict-add 70 "{enabled=NO;}"

그러나 ‘enabled’가 부울이어야한다고 지정하는 방법을 알 수 없습니다. 작성된 것처럼 이것은 문자열을 키 스트로크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는 문자열로 만듭니다. 이 명령을 실행 한 다음 plist를 편집하고 부울로 전환하면 파일을 직접 편집하는 것보다 쉽습니다.

사전 키 입력이 비활성화됩니다. 원하는 경우 위의 링크 정보를 사용하여 사전을 다른 키로 리 바인드 할 수 있습니다.


답변

(먼저, 이것은 확실히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레오파드 이래로 생겨났습니다.)

불행히도 현재 Lion에서 비활성화하거나 변경할 수있는 방법이없는 것 같습니다. “사전 검색”서비스에 대한 바로 가기를 추가 / 변경할 수 있지만 control-command-D의 동작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개발자 계정이있는 경우 버그를 신고하고 현재로서는 버그를 해결 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