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의 모든 사이트에서 텍스트 크기가 갑자기 커졌습니다. 여러 가지 요소 (예 :

오늘 아침에 저는 매일처럼 Chrome 브라우저를 시작했습니다. 모든 사이트에서 텍스트 크기가 갑자기 평소보다 컸습니다. 어느 곳에서도 설정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확대 / 축소를 90 %로 설정하면 괜찮아 보이지만 이로 인해 여러 가지 요소 (예 : 스택 교환 채팅)가 중단되므로 가능하면이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Chrome 설정에서 글꼴 크기를 작게 설정하는 것도 도움이되지만 너무 작습니다.

Chrome을 제거하고 (로컬 데이터 삭제) 같은 것을 다시 설치했습니다. 베타 채널도 사용해 보았습니다.

Windows 7 OS 64 비트, 디스플레이는 처음부터 125 %로 설정되었습니다. (몇 년 동안 이것을 바꾸지 않았습니까)

이 문제의 원인은 무엇이며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이 질문은 내가 의미하는 바를 보여주는 좋은 예라고 판명되었습니다.

본문 자체는 작지만 (설정에서 글꼴 크기를 변경했을 때) 다른 것은 여전히 ​​크며 설정의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답변

레딧 스레드 는 이것이 크롬 버그 임을 제안하는 것 같습니다 . 현재 임시 해결 방법은 Chrome에서 HiDPI를 강제로 지원하는 것입니다.

이것을하기 위해:

  1. Chrome 링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2. 속성을 선택한 다음 /high-dpi-support=1 /force-device-scale-factor=1chrome.exe에 대한 기존 링크에 추가 하십시오.
  3. 플래그가있는 바로 가기를 다시 실행하기 전에 작업 표시 줄에서 실행중인 모든 크롬 프로세스를 닫아야합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답변

Chrome에서 ‘DirectWrite 사용 중지’고급 설정을 사용 중지하여이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즉, “Disable DirectWrite”라는 설정을 비활성화하십시오. 이 설정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것을 Chrome 주소 표시 줄에 붙여 넣고 설정을 끕니다.

  • chrome://flags/#disable-direct-write

완료되면 다음과 같아야합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이 버그 보고서에 대한 Ludwig 덕분에 :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