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널로 나가기 o 또는 프로세서를 차지하는 불량 프로세스로 잠

가끔씩 랩톱이 모든 i / o 또는 프로세서를 차지하는 불량 프로세스로 잠 깁니다. 그런 다음 마우스로 싸우면서 응용 프로그램 메뉴를 열어 문제를 진단하고 프로세스를 종료 할 수 있도록 터미널을 열 수 있습니다.

터미널에 침입하는 더 빠른 방법이 있습니까?



답변

CTRL+ ALT+ F1는 문제를 진단하기 위해 로그인 할 수있는 터미널을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은 눌러 CTRL+ ALT+ F7(때로는 F8)를 GUI로 돌아갑니다.

의 추가 단자가 있습니다 CTRL+ ALT+ F2, F3, 등 …

또한 프로세스를 빠르게 종료 할 수있는 시스템 모니터에 CTRL+ 를 매핑하는 것이 매우 유용합니다 ESC.

SW01이 말했듯이 ALT+ F2를 입력 하여 하나의 명령을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 이것은 gnome-panel이 활성화 된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기본적으로 작동 함).

CTRL+ ALT+ 보다 fred.bear를 추가 T하면 기본 터미널이있는 새 창이 열립니다.


답변

기본 X 터미널의 기본 키 매핑은 Ctrl+ Alt+T


답변

Javier의 대답은 imo 최고이지만 더 많은 정보가 결코 나쁜 것은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 를
입력 하여 작은 프롬프트를 열 수도 있습니다 . 거기에서 bash 또는 다른 원하는 프로그램을 열 수 있습니다.altf2


답변

시스템이 완전히 응답하지 않는 경우 , 당신은 눌러 Alt+ SysRq+가 K합니다 (SysRq를 키가 인쇄 키와 동일해야합니다)를 죽일 X 디스플레이 서버 와 모든 자식 프로세스를.

그러면 GDM 로그인 화면으로 돌아가서 X가 실행중인 TTY7에서 현재 실행중인 모든 응용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Wikipedia의 Magic SysRq 키에 대한 자세한 정보 .

물론 저장하지 않은 모든 데이터가 손실되고 어떤 프로세스가 잘못되었는지 알지 못하지만 일부 프로세스가 다른 모든 작업을 수행하지 못하게하더라도 마법의 sysqr 키가 우선 순위가 높습니다.

시스템이 여전히 Javier Rivera가 제안한 것을 수행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반응 형인 경우에는 이것이 바람직합니다. + + 를 ps aux통해 명령 프롬프트에 입력하여 현재 실행중인 모든 프로세스를 덤프하십시오. 긴 출력을 통해 + 를 사용 하여 스크롤 할 수 있습니다 .CtrlAltF1ShiftPage Up


답변

구워 구크 설치

F12시스템에 과부하가 걸리더라도 열 수 있고 매우 잘 작동합니다! 지진 스타일의 터미널입니다.


답변

Htop은 최고 CPU 사용자를 보여 주며 전체 시스템을 종료하지 않고도 프로세스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