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Marshmallow의 기본 실행기에서 가로 모드를 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5에서 이에 대한

Android 6 Marshmallow에서는 런처에서 화면을 회전 할 수 있다는 다양한 뉴스 웹 사이트 를 읽을 수 있습니다 .

Nexus 5에서 이에 대한 설정을 찾을 수 없으며 자동 회전을 활성화하면 실행기에서 회전하지 않습니다.

이 기능을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답변

최신 버전의 Google Now는 설정에 홈 화면 회전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홈 화면 설정에 액세스하려면 홈 화면을 길게 탭하거나 Google Now ‘햄버거 메뉴'(왼쪽에서 슬라이드되는 메뉴)에서 설정 을 선택하십시오 . 설정에서 맨 아래 옵션은 회전 허용 입니다.

출처


답변

자동 회전 홈 화면은 2 차 Android M 개발자 미리보기 의 주요 기능 중 하나였습니다 .
거품을 터뜨리는 것이 싫습니다. 홈 화면 자동 회전 기능은 Android Marshmallow 6.0의 최종 버전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자동 회전 지원이 홈 화면으로 지원되지 않는 것에 실망했습니다. 두 번째 개발자 미리보기에서 Google 앱은 홈 화면 설정에 “회전 허용”옵션을 추가하여 홈 화면이 시스템의 다른 앱처럼 회전 할 수있게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러나 최종 버전으로 뛰어 들지 않았습니다.

출처


그러나 루팅 된 전화가있는 경우 build.prop 파일을 수정 하여이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system/build.prop루트 탐색기를 사용하여 파일을 탐색하고 엽니 다.

  2. log.tag.launcher_force_rotate=VERBOSE파일 끝에 추가

  3. 선택적 단계 :lockscreen.rot_override=true 잠금 화면에서 화면 회전을 사용하도록 추가

  4. 기능이 작동하는지 확인하려면 재부팅하십시오!

출처


답변

지시를 따르면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Google 아이콘을 터치하면 팝업 메뉴가 나타나면 햄버거 메뉴를 누르고 설정을 찾은 다음 아래로 스크롤하고 목록의 마지막 항목 인 “회전 허용”을 선택하십시오. 이제 가로 모드가 작동하고 있습니다. , marshmellow 및 Android. N.이 설정을 배치 할 이상한 곳이지만, 이봐, 그래서 우리는 열심히 일하고 헌신적 인 개발자 와이 물건을 찾는 열정적 인 회원을 가지고있는 이유입니다. 나는 항상 가로 홈 화면을 좋아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