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MAC 주소 통해 MAC 주소를 조회하면 개인으로

저는 홈 네트워킹을 처음 사용하지 않았으며 DD-WRT 라우터를 몇 년 동안 운영해 왔습니다. 저는 소프트웨어 개발자입니다. 기술적으로 “기술적으로”호기심이 많지만 네트워킹에 대한 심도있는 저수준 기술 세부 정보는 실제로 연구 한 적이 없습니다.

아마도 편집증 환자 일 수도 있고 나 자신에 대한 추가 연구와 학습을 계획하고 있지만 최근에 홈 네트워크에서 이상한 일을하고 있습니다. 내가 여기에 물어보고 싶은 것은 개인 MAC 주소에 관한 것입니다. 즉, DD-WRT OUI 조회를 통해 MAC 주소를 조회하면 개인으로 지정됩니다.

Google은 모든 것을 알고 있지만 일반적인 용도 또는 사용 시나리오에 대해 일반 영어로 된 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식별 할 수없는 DHCP 할당 IP 주소로 LAN에 개인 MAC 주소가 표시됩니다.

나는 “개인”MAC 주소와 관련된 IP를 가리키는 NMap을 사용했지만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식별 할 수 없습니다. 공급 업체 / 제조업체, O / S 또는 다른 것을 식별 할 수 없습니다. 이 장치의 위치와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기타 정보 : 최근에 식별 할 수없는 “고스트”(일명 이블 트윈) 액세스 포인트 / SSID를 본 후 WPA2 암호를 꽤 안전한 문자에서 13 자 이상의 문자 길이로 업데이트했습니다. 또한 현재로서는 (안전한 솔루션은 아니지만) 문제가되는 “개인”MAC 주소를 내 홈 네트워크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필터링했습니다.



답변

개인 등록은 IEEE에서 자사의 이름과 주소가 표시되지 않도록 추가 초기 비용 및 / 또는 IEEE에 연간 반복 요금을 지불 한 기관에 대한 MA-L, MA-M 또는 MA-S 할당입니다. 공개 리스팅. MA-L 리스팅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EEE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 목록에 액세스 할 수 없으면 OUI에서이 장치의 제조업체를 확인할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다른 방법으로이 장치를 찾거나 식별해야합니다.

분명히, 이것은 로컬로 관리되는 MAC 주소와 관련이 없으며, 전송되는 두 번째 비트, 특히 이더넷의 두 번째로 중요하지 않은 비트로 표시됩니다.


답변

개인 MAC 주소는 종종 공식 주소가없는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발견됩니다. Raspberry Pi와 같은 많은 저렴한 “신용 카드 컴퓨터”는 제조업체가 지정한 공식 주소없이 작동하기 위해 자체 주소를 생성해야합니다.

관심의 대상 : 개인 MAC 주소는 최상위 바이트 세트의 두 번째-최하위 비트를 가짐으로써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유니 캐스트 주소로는 최하위 비트 세트가 없어야합니다. 이는 아래 패턴과 일치하는 주소가 개인용임을 의미합니다.

x2:xx:xx:xx:xx:xx
x6:xx:xx:xx:xx:xx
xA:xx:xx:xx:xx:xx
xE:xx:xx:xx:xx:xx

고스트 장치의 실제 위치와 위치를 확인하려면 소형 컴퓨터와 내장 전자 제품을 찾아보십시오. 스푸핑 된 MAC 주소를 가진 네트워크의 침입자 일 가능성은 적습니다.

마지막으로 귀하의 질문은 실제로 무엇입니까? 😉


답변

나는 같은 문제를 겪었다. “비공개”MAC이 갑자기 라우터 테이블에 나타났다. Kindle 장치를 켜고 Amazon과 대화하는 네트워크에 로그인 할 때마다 이것이 나타남을 발견했습니다. 킨들과 관련하여 아마존이하고있는 일이 분명합니다. 킨들을 사용할 때 정상적인 행동 인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더 이상 외모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나의 비밀 스파이 우려가 사라졌습니다.


답변

DVR, DirecTV / Dish / Comcast / = 삽입 이름 = 텔레비전 세트가 개인 네트워크로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내 것이 일어난다.


답변

FYI MAC 주소는 로컬 또는 범용 일 수 있습니다. 로컬 MAC 주소를 개인 주소라고합니다. MAC 주소의 최상위 비트는 범용 또는 로컬 주소를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