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언어를 일시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까? 사용합니다. 그러나 Stack Exchange에서

독일어 UI와 함께 Ubuntu 12.04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Stack Exchange에서 여기 또는 다른 곳에서 질문을하고 스크린 샷을 추가하는 경우 영어로 스크린 샷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내 질문은 : 스크린 샷을 만들기 위해 영어로 표시하기 위해 Rhythmbox와 같은 특정 응용 프로그램의 언어를 어떻게 변경합니까?

참고 : 영구적으로 변경하고 싶지 않으며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서 변경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해당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로그 아웃하지 않아도됩니다. 즉석에 있어야합니다.



답변

영어가 아닌 영어가 아닌 다른 로케일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임시로 실행하려면 환경 변수를 변경 LANG_ALL한 후 이전에 다른 로케일을 설치 한 경우 터미널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LANG_ALL=en_GB rhythmbox # runs Rhythmbox with British English locale
LANG=C rhythmbox # runs Rhythmbox with system fallback locale, this is English

참조 :

시스템이 영어로 설정되어 있고 다른 로케일에서 일시적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해야하는 경우에는 다른 방법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LANGUAGE환경 변수의 설정을 재정의해야 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