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XP 용 Git VM을 상속했으며 코드를 버전 화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라이센스

누구든지 Windows XP에서 Git을 실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XP VM을 상속했으며 코드를 버전 화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라이센스 제한으로 인해 불행히도 업데이트는 옵션이 아닙니다.



답변

Windows XP (32 비트)에서 작동하는 마지막 버전 :

Windows XP 및 Server 2003과 호환되는 마지막 버전입니다.

Git for Windows v2.10.1부터 Windows Vista 이상이 필요합니다. Windows XP 및 Windows Server 2003을 지원하는 Windows 용 Git의 마지막 버전은 v2.10.0입니다. ( )


답변

이것은 오래된 기사이지만 Windows XP에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답변입니다.

http://www.cnx-software.com/2011/08/19/install-git-for-windows-xp-windows-7/

TortoiseGit을 설치하는 유일한 이유는 TortoiseCVS / TortoiseSVN에 익숙하고 동일한 모양과 느낌을 유지하려는 경우입니다.

Windows XP에 설치하기 위해 다음 버전을 사용합니다.

  • TortoiseGit 1.7.2.0 32 비트
  • 힘내 1.7.4


답변

다음은 Git for Windows 필수 구성 요소 페이지 의 공식 답변입니다 .

Windows 버전

Git for Windows v2.10.1부터 Windows Vista 이상이 필요합니다. Windows XP 및 Windows Server 2003을 지원하는 Windows 용 Git의 마지막 버전은 v2.10.0 입니다.

왜?

Git의 일부는 셸 스크립트로 구현되며 Windows 용 Git은 MSYS2 의 POSIX 에뮬레이션 계층을 통해 이러한 스크립트를 실행합니다.이 스크립트 는 Cygwin POSIX 에뮬레이션 계층을 기반으로합니다 . Cygwin 프로젝트는 Windows XP와 Windows Server 2003이 공식적으로 수명이 다한 지 몇 년이 지났기 때문에 Windows 버전을 지원하려는 Herculean의 노력을 끝냈습니다.

일부 GitHub 문제를 파헤 치면 GfW에서 지원 중단에 대한 의식적인 결정이 없었지만 MSYS 업데이트가 호환성을 깨뜨 렸으며 후속 릴리스 (2.10.1) 이후 어느 시점에서 실현되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