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 : 모니터 휴면 후 외부 모니터가 인식되지 않음 (2010)에 외부 모니터가

이 문제는 OSX Mavericks로 업데이트 한 후에 시작되었습니다.

Macbook Pro (2010)에 외부 모니터가 연결되어 있으며 모든 Mac이 아무런 활동을하지 않고 화면이 꺼질 때까지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합니다. (참고 : Mac 전체가 잠자기 상태가 아닙니다. 그 시점은 화면 일뿐입니다).

그런 다음 트랙 패드를 다시 켜서 다시 켜면 외부 모니터가 예전처럼 인식되지 않습니다. 갑자기 배열이 뒤집히고 (즉, 현재는 위가 아니라 내 Mac 아래에 있음) 해상도가 일반 1680×1050이 아니라 800×600으로 전환됩니다.

그런 다음 플러그를 뽑았다가 다시 꽂으면 (Mac과 화면이 크게 깨어있는 동안) 이전 구성을 다시 찾아 해상도와 배열을 수정합니다.

누구든지 비슷한 경험이 있거나 수정 프로그램이 있습니까? 아니면이 문제를 해결되지 않은 버그로 간주하여 Apple에보고하고 최선을 다해야합니까?



답변

내가 채택한 수정은 시스템 환경 설정의 디스플레이 섹션을 방문하는 것입니다. 옵션 키를 길게 누르면 디스플레이 감지 버튼이 나타납니다. 클릭하세요.

수년간의 플러그를 뽑았다가 다시 삽입 한 후 랩탑의 커넥터가 약간 느슨해졌습니다. 시스템 환경 설정을 사용하는 것이 일종의 수정이 올 때까지 더 친절 할 것입니다.

(디스플레이에 대한 메뉴 표시 줄 아이콘이있었습니다. 여기에는 디스플레이 감지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필요합니다. 제거 된 것으로 보입니다. Apple은 가장 잘 알고 있고, 내가 누구인지, 누가 논쟁해야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방금 잘못 연결했습니다.)


답변

나는 거의 같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수면 후 두 번째 디스플레이를 전혀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플러그를 뽑아 주셔서 감사합니다-디스플레이를 다시 연결하십시오 (파이어 와이어)-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항상 그렇게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내 설정 : iMac 27 “2011 및 Lacie 526 디스플레이.


답변

내 창문의 대부분을 반쯤 또는 화면을 벗어난 상태로 두었습니다.

깨우기 전에 플러그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도이 문제가 해결되는 것 같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