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Locker를 사용하여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까? 설정하거나 하드 드라이브의 암호를 해제 하지 않고도

현재 BitLocker를 사용하여 Windows 8.1 Pro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하드웨어에는 TPM이 없음).

BitLocker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거나 하드 드라이브의 암호를 해제 하지 않고도 Windows 10을 출시 할 때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Windows Update는 BitLocker에서 잘 작동하지만 Windows 10을 베타 테스트하지 않았으므로 시스템을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전에 드라이브의 암호를 해독해야하는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모든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답변

좋아, 나는 그것을 시도 할만 큼 대담했다. 🙂 TPM 1.2 및 PIN을 사용하는 Bitlocker 시스템 드라이브 전체 암호화가 포함 된 Windows 8.1. 무료 자동 Windows 10 다운로드 업그레이드를 받았으며 Bitlocker를 비활성화하지 않고 시작했습니다.

업데이트 프로세스는 매력처럼 작동했습니다. 내 계산에 의해 세 번의 자동 재부팅이 있었는데, 업데이트 절차가 자체적으로 비활성화 되었기 때문에 Bitlocker가 비활성화되었습니다. 나 자신이 시작한 다음 부팅 후에 만 ​​PIN을 입력해야했습니다.

그러나 업데이트 된 절차가 실행중인 ‘이전’Windows에서 시작된 경우에만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대신 설치 미디어에서 Windows 10을 부팅하면 업데이트 프로세스가 시스템 드라이브에 액세스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됩니다. 따라서 이것이 Bitlocker를 수동으로 비활성화해야한다는 조언이 적용되는 단일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모든 것은 내 추측 일 뿐이며 한 번의 실험 결과입니다. 업데이트를 적용하기 전에 Bitlocker 복구 키가있는 컴퓨터 외부의 위치를 ​​알고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모두가 똑같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답변

이 기사 와 동일한 프로세스가 의심 됩니다.

시작하기 전에

이 시나리오에서 절차를 완료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관리 자격 증명을 제공 할 수 있어야합니다.
  2. 운영 체제 드라이브는 BitLocker로 보호되어야합니다.

BitLocker 드라이브 암호화를 수동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1. Windows Vista를 실행하는 컴퓨터에서 시작 , 제어판 , 보안 , BitLocker 드라이브 암호화 를 차례로 클릭하십시오 .
  2. BitLocker 끄기를 클릭 한 다음 BitLocker 비활성화 확인란 을 선택합니다 . 드라이브를 해독하지 마십시오.
  3. 동일한 드라이브에 Windows 10을 설치하십시오.
  4. Windows 10을 설치 한 후 시작 ,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을 차례로 클릭 한 다음 BitLocker 드라이브 암호화 를 클릭 합니다 .

보호 재개를 클릭하십시오 . 운영 체제 드라이브는 이제 BitLocker로 보호됩니다. 새로운 복구 키 보호 옵션 (데이터 복구 에이전트)을 사용하려면 BitLocker 메타 데이터에 저장된 BitLocker 버전 정보도 Windows 7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이는 Manage-bde.exe 명령 줄 도구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1. 당신이 윈도우 7 BitLocker를 특징 새로운를 사용할 수 있도록하는 BitLocker 메타 데이터를 업그레이드하려면 클릭 시작을 클릭 하고 모든 프로그램을 클릭 한 액세서리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명령 프롬프트 , 클릭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 경우 사용자 계정 컨트롤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확인 표시되는 동작이 원하는 한 다음 확인을 클릭 어떤 것을 .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 명령을 입력하여 Volume을 적절한 드라이브 문자로 바꿉니다.

    manage-bde.exe – 업그레이드 볼륨 :

해독하지 말고 비트 록커 만 비활성화하십시오. 업그레이드 후 재개


답변

업그레이드를 수행 할 때 비트 로커도 활성화되었습니다. Windows 8에서는 GPO로 이동하여 암호화 키를 PIN이 아닌 비밀번호로 변경했습니다. 처음 로그온을 시도했을 때 PIN (내 지식으로)을 묻는 메시지가 계속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로그인하려면 복구 키를 사용해야했습니다. 로그인 후 Bit Locker에 들어가서 PIN을 설정했습니다. 아직 돌아 가지 않고 PIN을 다시 비밀번호로 변경했습니다.

내 Windows 10 설치는 이제 잘 작동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