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비스타에서 관리자 사용자 강등 권한을 만들었습니다. 상황이었습니다. 새로 관리자 또는 일반

계정이 하나 뿐이므로 내 PC에 일반 사용자 계정 만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새로 관리자 또는 일반 사용자를 관리자로 지정할 수 있습니까?



답변

이 시도:

  1. 딸깍 하는 소리 스타트
  2. 유형 lusrmgr.msc 언론 CTRL + 시프트 + 들어가다
  3. 거기에서 사용자 및 그룹을 조작하고 로컬 관리자 그룹에 일반 사용자 계정을 추가하거나 로컬 관리자 권한으로 새 사용자를 생성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것이 작동하지 않으면 Petter Nordahl-Hagen ‘s 오프라인 NT 암호 & amp; 레지스트리 편집기 petri.co.il에서 권장하는대로. CD로 구워서 부팅하면 어느 쪽을 선택 하든지 홍보하다 현재 사용자를 로컬 관리자에게, 다시 놓기 로컬 관리자 암호 및 가능하게하다 다른 모든 제안이 실패하면 계정. & lt; – 이것은 무료입니다.

EDIT – hmm … 위의 도구에는 ‘사용자를 관리자에게 승격’할 수있는 기능이 있다는 것을 결코 깨닫지 못했습니다. 작동중인 비디오 / 자습서를보고 싶으면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이리 .


답변

따라서 관리자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나는 당신이이 프로필에 있었고 그 계정을 보통으로 바꿨다고 추정합니다. Windows가 오류 메시지를 표시하거나 Dave에게 그렇게하지 못하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딘가에 관리자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사용자가 여전히 관리자이거나 관리자가 다른 곳에 있습니다. 로그 화면에서 숨길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것이 얼마나 정확한지 알려주십시오. 어쩌면 우리는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답변

기본 제공 Administrator 계정은 삭제할 수 없지만 일반적으로 Vista에서는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또한, 내가 아는 한 Vista는 마지막 관리자 계정을 삭제할 수 없으므로 사실에 대한 귀하의 설명은 매우 수수께끼입니다. 먼저 두 장의 긴 샷을 시도해 봅시다.

첫 번째 장거리 : 컴퓨터 관리를 사용하십시오 (컴퓨터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로컬 사용자 및 그룹 아래의 사용자를 참조하십시오. 새 사용자를 만들 수 있는지 확인하거나 사용자를 관리자 그룹에 추가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두 번째 장거리 : 관리 도구 (시작 메뉴에없는 경우 제어판에있을 수도 있음)에서 로컬 보안 정책을 선택하십시오. 로컬 정책을 선택한 다음 보안 옵션을 선택하고 “계정 : 관리자 계정 상태”(상태로 비활성화되어 있어야 함)를 두 번 클릭합니다. Enabled 및 OK로 설정하십시오.

위의 방법 중 아무 것도 작동하지 않으면 기본 제공 Administrator 계정을 활성화하고 암호가 지정된 경우 암호를 다시 설정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액티브 비밀번호 체인저” , 개인 라이센스 $ 49.95는 솔루션으로 광고되므로 다운로드 가능한 데모를 살펴보십시오. 내가 모르는 것과 똑같은 프리웨어가있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최후의 수단은 Windows를 다시 설치하는 것입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