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패드의 영구 비활성화 비활성화하려고합니다. 터치 패드 기본

Windows 7 Home Premium을 실행하는 Dell Inspiron N5050 노트북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터치 패드를 영구적으로 비활성화하려고합니다. 터치 패드 기본 설정을 관리하기 위해 적절한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성공적으로 비활성화했습니다. 그러나 컴퓨터가 재부팅되면 터치 패드가 다시 켜졌습니다. 부팅 할 때마다 계속 비활성화해야하는지 신경 쓰지 않지만 영구적으로 비활성화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답변

접근법 1 : BIOS

터치 패드는 일반적으로 BIOS에서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Dell Latitude E6430에서 옵션은 POST Behavior , Mouse / Touchpad 입니다. 외부 마우스가 연결된 경우에만 터치 패드를 비활성화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접근법 2 : 장치 관리자

제어판, 시스템, 장치 관리자를 엽니 다. 마우스로 이동하여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 한 후 사용 안함을 클릭하십시오.

접근법 3 : 물리적으로 분리

디스 어셈블리 비디오에 따르면, 키보드를 제거하고 (3:45에서) 터치 패드 근처의 작은 리본 케이블을 제거하여 터치 패드를 분리 할 수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R0iRYLEO9s


답변

(Win)+ X“Windows 모바일 센터”를 엽니 다. Dell Inspiron (Windows 7 실행)에서 다음과 같습니다.

Windows 모바일 센터

터치 패드를 비활성화 시켰으며 많은 재부팅을 통해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답변

터치 패드 전체를 비활성화 할 필요는 없으며 기능을 선택하려면 탭을 꺼야합니다. 제어판> 마우스로 이동하여 터치 패드 탭을 선택하십시오. 탭하여 선택 탭을 찾아 활성화 상자를 선택 취소 한 후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패드를 터치해도 아무런 효과가 없지만 여전히 움직이는 손가락에 반응합니다. 그리고 변화는 영구적입니다.


답변

당신은 바로 사람에게 물었다! MS3500 USB 마우스가 장착 된 N5050이 있습니다. 물리적 변경을 피하려면 Alps electric 7.1107.115.102의 MS 마우스 및 키보드 센터 2.3.180.0 및 Dell 터치 패드 드라이버를 모두 설치하십시오. 제어판 클릭 마우스로 이동하여 터치 패드 탭을 찾으십시오. 없으면 뭔가 빠진 것입니다. 터치 패드를 클릭하고 버튼으로 이동하십시오. 버튼과 터치 패드를 모두 비활성화하십시오. USB 마우스가 있으면 비활성화를 클릭하십시오.


답변

간단하고 추악하고 기술이 아닌 옵션의 경우 터치 패드를 테이프로 덮을 수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