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초 후에 Google 크롬이 꺼집니다. 상자가 나타납니다. 내가 뭘 건드릴지라도

Chrome을 열면 홈 페이지가 바탕 화면에 나타납니다.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페이지 복원이라고 표시된 상자가 나타납니다. 내가 뭘 건드릴지라도 약 후. 5 초, 크롬이 닫힙니다.

Chrome을 제거한 다음 다시 설치했습니다. 프로그램에서 Chrome 충돌 폴더 콘텐츠를 삭제하고 C 드라이브를 검색하여 Chrome 폴더가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동작은 계속 유지됩니다. 5 초 후에 Chrome이 종료되고 페이지의 복원 상자가 모서리에 있습니다.



답변

문제 해결 팁 :이 PC에 다른 사용자로 로그인하십시오 (다중 사용자 환경에 있다고 가정). Chrome이 다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Windows 이벤트 뷰어에서 유용한 오류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재부팅으로 해결할 수없는 문제가있는 경우 재부팅하십시오. 다른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정기적으로 제거한 다음 사용자로 로그인 한 상태에서 % AppData % 및 % TEMP %에서 Chrome 관련 항목을 삭제하여 철저히 제거 할 수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 또는 다른 Chrome 이외의 앱을 사용하는 경우 실수로이를 깨뜨릴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이 사이트는 질문 – 답변 형식을 대상으로합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