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에 Bluetooth 4.0 (Low Energy)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여부를 알 수있는 직접적인 방법이 있는지 알고

MacBook Pro의 제조업체와 모델을 알고 있습니다. 해당 모델에서 BTLE (Bluetooth Low Energy)가 지원되는지 여부를 알 수있는 직접적인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모델 식별자-MacBookPro9,1 모델 번호-MD103xx / A. 확인-2012

이 MAC에서 BTLE이 지원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답변

MacTracker는 모든 Mac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http://mactracker.ca

Mac에 Bluetooth 4.0이 있으면 Bluetooth 저에너지를 지원합니다.

Mactracker의 스크린 샷입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참고로 2011 년 중반에 Mac 4.0에서 Bluetooth 4.0이 표준이되었습니다.


최신 정보

system_profiler또한 하드웨어에 대한 많은 정보를 반환합니다. 명령 행에서 다음을 실행하십시오.

system_profiler | grep -m1 -i 'Bluetooth -- LE'

BtLE이 설치된 Mac은 다음을 반환합니다.

2014-01-15 22:26:46 -0700 kernel[0]: Bluetooth -- LE is supported - Disable LE meta event

BtLE이없는 Mac은 아무 것도 반환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2

내 대답은 GUI를 사용 하여이 정보를 찾는 것이 옳습니다. MrWonderful의 대답은 명령 줄 에서이 작업을 수행하려는 경우 더 좋습니다.


답변

관계없이 응답을 원하면 다음을 시도하십시오.

system_profiler -detailLevel 전체 SPBluetoothDataType | grep “LMP 버전”

‘0x6’이상의 버전을 표시하면 BT 4.0이 지원됩니다.

또 다른 비슷한 게시물이 있습니다 .


답변

“이 Mac에 관하여”로 이동하여 “시스템 보고서”를 클릭하고 하드웨어 섹션에서 “Bluetooth”를 찾아 클릭하십시오. BLE 지원 여부를 알려주는 행이 있습니다.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