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M 키를 사용하여 시스템 복원 CD없이 Windows Vista 설치 (예 : 랩탑 아래쪽에서) 배치했습니다. 랩탑은

랩톱을 다시 포맷해야하는 가족 친구가 있습니다 (바이러스에 감염 됨). 그녀는 시스템 복원 디스크를 잘못 배치했습니다. 랩탑은 Vista를 실행 중이며 랩탑 밑면에 유효한 Vista 제품 키가 있습니다.

시스템 복원 CD없이이 랩톱에 Vista를 설치하기위한 옵션은 무엇입니까?

랩톱과 함께 제공된 키를 사용하는 한 Windows Vista CD를 사용하여이 랩톱에 OS를 설치할 수 있습니까?

이 질문은 질문 18213 과 관련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이 질문은 한 컴퓨터와 함께 제공된 OS 디스크와 키를 사용하여 다른 컴퓨터에 Vista를 설치할 수 있는지 묻습니다.



답변

예, 작동합니다. 설치가 OEM 모드로 전환됩니다. 랩톱에 이미 HD에 복구 파티션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는 프로세스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


답변

Vista DVD에는 모든 Vista 버전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모든 Vista DVD로 새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화면이 표시되면 제품 키를 입력하지 말고 다음을 누르 십시오 .

제품 키

그런 다음 랩톱에 포함 된 것과 일치하는 Vista 버전을 선택하십시오.

판 선택

Paul Thurrott는 새로 설치하는 방법대한 좋은 기사를 제공 합니다 .

참고 : Vista를 다시 설치하기 전에 랩톱에 필요한 드라이버를 모두 다운로드하십시오. 제조업체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답변